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IT&TECH 제품 리뷰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사용기~

by 유스위스 2014. 5. 27.

반응형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기종을 사용중인데요.. 아직 일주일도안되었지만 많은 기능들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미 알려질대로알려진 기능들을 포함해서 세부적인것까지 하나하나 알려드리려고합니다..ㅎㅎㅎ

일단 사용감은 5점만점에 4.8점을 주고싶습니다.. 물론 최신기종이니까 그렇기도 하겠지만.. 불편한점은 없었던거같네요.

항목별로 살펴볼께요^^

 

이전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개봉기 보기

 

 

1. 베가아이언2 뮤직플레이어 및 음질

 

 

일단 뮤직플레이어는 알려진바와 같이 디자인이 매우 괜찮고 참신합니다..^^ 일단 기능면에서는 타이머종료기능등 부족한점은 없습니다.

뮤직플레이어가 또한 베가아이언2의 장점이라고 생각이되고요.. 일단 베가아이언2는 후면스피커가 아니라 커브드로 아래 모서리에 스피커가있어서

화면을 위로해놓고 음악을 감상해도 음이 바닥에의해 차단되는 일은 없습니다. 그게 가장큰 장점이고, 음질은 확실히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베가 NO.6기종보다

좋습니다. 다른 사용자분들도 음질은 나아졌다고 하고, 저도 역시 음질이 향상되었다고 느낍니다.

 

 

<내장 뮤직플레이어 화면>

 

 

2. 베가아이언2 게임 성능

 

 

베가아이언2는 Snapdragon801 (2.3GHz Quad-Core)를 적용해서 최신기종인 갤s5와 비교했을때 떨어지지만 3위권에듭니다.

현재 최고 게임 성능이라고 할 수있는 게임로프트사의 모던컴뱃4의 경우는 당시 출시때 최신기종이던 폰들이 약간 버벅임이있었습니다.

죽을때 나오는 이펙트에 렉이걸리거나 폭탄으로 인해서 순간 렉이 좀 발생하는 정도였는데, 구매후 플레이해보니 렉이 전혀없이 더 부드럽게

돌아갑니다. 다른 게임도 마찬가지로 빠릿빠릿하게 돌아가므로 현재 나온 최신 스마트폰 게임들은 모두 원활하게 구동이 된다고 봅니다.

요즘에는 영웅의 군단이라는 턴제 풀 3D 게임을 하고있는데 렉있다고 느낀적 한번도없습니다.. 아마 모던컴뱃5가 나오더라도 렉은 없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스마트폰 FPS 모던컴뱃4이란? 보러가기

 

 

<현존 최고사양 모던컴뱃4>

 

 

3. 베가아이언2 배터리 성능

 

 

 

베가아이언2는 3,220mAh 라는 현존 스마트폰 최고 배터리용량을 가지고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베가 NO.6보다 크기는 작아졌는데 배터리는 오히려 커졌죠.. 지난 사용기에서는 배터리가 후면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많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

대기시간이 703시간이면.. 켜놓기만하고 쓰질않을경우에 하루가 24시간이니까.. 무려 한달입니다. 한번 충전하면 한달지나야 완전방전된다는.. 이야기네요.

물론 처음에는 그럴수도있겠지만, 지속적으로 사용하다보면 점점 줄어들긴하겠죠.

 

일단 제가 체험하기로는.. 모던컴뱃4도 잠깐하고, 영웅의 군단도 조금하고.. 계속 웹서핑하고... 음악틀고 DMB보고 그래도 정말 24시간은 갔습니다. 물론 완전충전후

처음사용하는거였지만.. 신세계라고 느꼈네요. 배터리는 일단 처음사용시 엄청난 지속시간을 가집니다.. 이전 기종은 잠깐 동영상만봐도 배터리가 10시간이면 금방

빨간불이었습니다.. 앞으로 지켜봐야겠지만 일단은 배터리용량은 만점주는걸로...

 

 

 

4. 베가아이언2 카메라 성능

 

 

지금까지 칭찬만 했는데요.. 이번에는 비난좀 해야겠습니다.. 화질은 안좋다는게 일반적으로 알려진 사실이고.. 제가 촬영해봐도 화질좋은건 느끼지못하겠습니다.

물론 제가 카메라를 따로가지고있어서 그 수준에 비해서 현저히 낮은거지만.. 조리개 F2.0 에 손떨방(손떨림방지기능)까지 포함하고있다고 해서 내심기대했는데..

이 콧구멍만한 렌즈에서 고화질과 아웃포커싱을 바란 제가 잘못이었습니다... 정말 카메라는 이 폰의 메리트가 아닙니다.. 저는 그냥 그 장면을 남기고싶어서 할 수없이 찍는

휴대용카메라 정도라고 이야기하고싶네요.

 

 

 

위 사진이 제 수조를 베가아이언2로 찍은 사진입니다. 뭔가 뭉개짐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뭔가 선명함이 떨어진다고해야하나...

제 새우들은 지속적으로 번식하면서 수가 늘고있습니다..^^;

 

위가 촬영값으로 조리개값은 F2가 맞네요.. 근데 아웃포커싱은 안됩니다 ㅎ

 

 

5. 베가아이언2 디자인 사용 총평

 

 

일단 베가아연2 디자인은 매우 좋습니다.. 사용해보니까 적당한 크기고 화면도 너무작지않고 깔끔하네요.

블랙 실버컷의 특징이뭐냐면 은색이라서 사물색이 반사가된다는겁니다.. 그러니까 커피숍의 은은한 황금빛을 받으면 황금빛 테두리가되었다가..

혹시라도 붉은빛의 물체가 옆에있으면 붉은빛도 가끔낸다는거죠.. 그게 고정적인 골드컷, 레드컷과의 차이점인것같네요. 그리고 저는 각인 서비스

를 했는데, 보면볼수록 제 폰이라는 느낌이 강해서 마음에드네요. 저는 제 이름과 이메일을 새겨넣었는데요... 만약 분실해도 이메일을 적어놓았기때문에

착하신분은 제 이메일로 메일을 넣어주시겠죠..(?) 그리고 가끔 아이폰이라는 느낌도받습니다... 큰 아이폰이요. 상당히 깔끔합니다. 아직까지 만족합니다.

지문인식 케이스도 아마 다음주안에 배송이될것같은데, 다른 후기보니까 두께감이 더 있어진다고 하더군요. 저는 케이스를 안쓸작정이지만... 한번 배송오면

장착은 해봐야겠습니다.

 

 

 

 

간단하게 항목별로 살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고요. 기기의 문제등은 아직 발견이안되었네요...

카메라가 좀 많이 마음에 안들지만... 어차피사진찍을려고하면 카메라쓰지 스마트폰은 안쓸거기때문에 상관은없습니다.

특히 성능이 좋아서 각종 게임을 무작위로 해볼수있다는게 좋네요^^ 이상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사용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