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치킨

맛있는 치킨 추천!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 후기

by 유스위스 2014. 10. 11.

반응형

또래오래 치킨을 아시나요?

 

농협 목우촌이 런칭한 브랜드로 나온지는 꽤 되었죠.

 

저는 예전부터 또래오래 치킨을 정말 즐겨먹곤 했답니다.

 

원래는 캐릭터광고만 있다가 인기가수 FT아일랜드를 광고모델로 채용했죠.

 

꽤 괜찮은지 광고모델을 오래지속하네요 ㅎㅎ

 

 

 

또래오래 치킨은 튀김옷에 미곡을 넣어서 더욱 바삭한 맛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그 때문인지 더 바삭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또래오래의 경이로운 점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보이시나요 박스에 가득찬 치킨이..

 

제가 볼때는 이정도의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하는 치킨은 몇 안됩니다..

 

 

 

갈릭플러스 치킨은 특유의 짭잘한 맛이 일품입니다..

 

당시에 갈릭플러스 치킨이 처음나왔을때는 열풍이 대단했었죠.

 

갈릭플러스 치킨과 함께하는 핫양념 반반은 정말.. 저의 베스트 메뉴였답니다..

 

핫양념 정말 맵거든요.

 

 

어때요 바삭해보이나요?

 

바삭한 짭짤한 튀김옷의 치킨입니다.

 

그리고 또래오래는 닭가슴살이 먹고싶은 치킨이기도합니다.

 

몇몇 프랜차이즈들도 역시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제공하고있지만, 또래오래는

 

왠지 모를 더욱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치킨 자체에서 신선한 육즙이 나오는것은 물론이죠.

 

 

 

 

중요한건 닭다리가 너무크다는건데요..

정말 전국 치킨집 통틀어서 가장 크고 살이많은 닭다리라고 자부합니다.

 

지점마다 다를수는있겠는데.. 다리가 닭가슴살 만합니다.

흔히 저는 치킨을 시키면 다리 크기를 보곤하는데..

 

다리도 다리지만 조각들이 너무들커서 정말 배부르게 먹으면서도

 

부드러워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있네요.

 

아무튼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요즘에 배달통앱때문에 외도를 많이하긴했는데

 

다시 또래오래로 돌아가야할것만같은 느낌...

 

 

이상으로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가격이 16000원이네요. 캔콜라로 주고요..

 

 

* 자비들여 사먹고 진심으로 쓴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