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업데이트]레이븐 공략 제 5부 여러가지 계속 추가되는 필수 공략들 총 집합!!(필수 팁, 깜짝 공략 등)

by 유스위스 2015.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 공략에서는 특정한 주제가 아니라 레이븐의 각종 잡다한 지식들을


총 망라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입니다.


다른 장들은 하나의 항목에 비교적 많은 시간을 할애 하였지만,


이번 공략에서는 여러가지 공략들을 다양하게 알려드립니다!!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알아야할 팁들을 모두 모아봤습니다..




첫번째, 5500원 패키지!


 

 


 

5500원 패키지는 구입즉시 180 크리스탈(따로 구매시 15000원 상당)을 증정하며 28일동안 매일 크리스탈을 20개씩 증정합니다.

5500원 결제만 해도 한달내내 주는 크리스탈의 합이 700개 이상으로 10배 이상의 고 효율로 크리스탈 컨텐츠를 누릴수있습니다.

레이븐은 각종 업적으로 크리스탈을 주기도하지만 또한 강한 보스를 잡거나 행동력물약이 갑자기 필요할때가 있어서 크리스탈이

꼭 필요합니다. 레이븐을 즐겨하실분들이라면 반드시 5500원 패키지를 먼저 구매해서 충동적으로 크리스탈을 사는 일이없도록 합시다!



두번째, 길드전은 반드시해서 고정 헤븐스톤 보상을 획득하라!

 

 

 

 

 

 

 

 

 

길드전은 한번 가능 횟수가 2시간마다 충전되기 때문에 가능한 횟수가 적은 편입니다. 그런데 중요한점은 길드전의 경우 5번마다 획득가능한 아이템이

헤븐스톤으로 정해져있습니다.(무기헤븐-방어구헤븐-장신구헤븐 순으로 고정) 특히 고정되어있기때문에 길드전을 꾸준히하면 헤븐스톤을 고정으로 얻을수있습니다.

비록 얻는 수는 5회당 1개씩으로 한번 주는 수량은 적지만, 이것을 꾸준히하게되면 사냥등으로 보인 10개가안되는 헤븐스톤을 10단위로 맞추는게 가능하므로

반드시 길드전을 하시고, 길드전 일일 보상도 반드시 수령합시다!



세번째, 사냥터는 자신에게 적합한 곳을 선택한다.



누구는 어디가 좋고, 누구는 어디가 좋다고 하는 다양한 사냥터가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지 반드시 다시 확인해야한다. 5-6이나, 10 스테이지이상 지역에서 골렘류의 보스가

있는 사냥터가 가장 적합하지만, 귀만 펄럭이지말고 자신이 직접 사냥을 하면서 획득하는 경험치량과 골드량을 비교해보자

5-6은 몹의 수에 비해 행동력이 적게들어서 월간보상에 유리하고, 자동사냥이 비교적 쉬우면서도 좋은 경험치효율을 내기때문에 20레벨 언저리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사냥터다.

하지만 5-6이 지루해졌다면, 이제 방어구 레벨업을 위한 재료아이템 구하기나 캐릭터 레벨업을 위해서 직접 자동사냥을 돌려보면서 자동사냥이 안정적이고 장비나 경험치를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는 사냥터를 찾아보자!



네번째, 요일탐험은 될수있는대로 강한곳을 클리어하자



요일탐험은 헤븐스톤을 얻는 가장 손쉬운 창구이다. 저레벨이면서 좋지않은 장비를 끼고있으면 매주마다 헤븐스톤을 손해를 보는거나 마찬가지이다.

어차피 손해보는것은 행동력 뿐이므로 최대한 높은 곳을 깨는 연습을 하자. 어려움까지는 아니여도 보통까지는 클리어해주는 센스!



다섯번째, 우정점수를 적극활용하자



우정점수는 친구를 추가하고 길드를 들면 주고받을수있다. 최대로 주고받을수있는 우정점수는 친구끼리는 150, 길드는 90정도이다. 하루에 200개정도 얻을수있는

우정점수로는 상점에서 평범한 장비 상자나, 행동력 물약, 체력물약등을 구매할수있으므로 좋은 부가 화폐이다.



여섯번째, 컨트롤을 연습하자



자동사냥이 있는 게임이지만, 강력한 지역보스는 잡기가 어려운게 현실이다. 대개 보스는 평타-평타-스킬의 패턴을 가지고있거나 어느정도 한정된 패턴을 가지고있다.

아직까지 레이븐에서 패턴이 엄청나게 변화하거나 스킬을 피하기 어려운 보스는 존재하지않으니, 구르기 버튼을 꾹 누르면 인생끝날때까지 무적인 점과 고정패턴을

이용해서 상위 보스를 잡아보자!

 

 

일곱번째, 스페셜 드래곤은 일반 드래곤을 잡은 뒤에 경고없이 뜬다!

 

 

스페셜 드래곤은 일반 드래곤을 잡은후에 따로 팝업이 안뜨고 레이드에 남아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레이드쪽의 초록불이 들어와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서 놓치는 일이없도록 합시다!

 

 

여덟번째, 레이드 미션은 레이드 참가 후 나오기만 해도 완료된다!

 

 

주간업적이나 일간업적에 레이드 있으시죠? 바쁘셔서 레이드 잡기힘드실때는 들어갔다 나오기만 하셔도됩니다!!!!!!!

5회도 들어갔다 나왔다하면 손해없이 성공!! ㅎㅎ

 

 

 

 

 

 


 

다른 공략들

레이븐 공략 제1부 강화, 합성과 승급 그리고 헤븐스톤에 대한 공략(필요 헤븐스톤, 골드표 추가)

레이븐 공략 제2부 레벨업과 장비 맞추기 공략!

레이븐 공략 제 3부 10-8(저주받은전사),13-10(릴림) 보스 공략!
레이븐 공략 제 4부 14-10(네르갈),15-10(루시페르) 보스 공략!

레이븐 공략 제 5부 여러가지 계속 추가되는 필수 공략들 총 집합!!(필수 팁, 깜짝 공략 등)

레이븐 공략 제 6부 레이븐 휴먼 만렙이 쓰는 만렙 후 공략! (장비 맞추기, 기간 업적 공략)

레이븐 공략 제 7부 대세 옵션과 속성에 대하여

레이븐 공략 제 8부 신화 방어구 획득을 위한 휴먼 별 360개 획득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