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IT&TECH 제품 리뷰

외장하드 추천 도시바 Canvio Basics 2 실속있는 외관 리뷰

by 유스위스 2016. 3. 6.

반응형

 

 

 

이번 리뷰에서는 외장하드인 도시바 Canvio Basics 2 의 외관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외장하드 제품중에서 저렴한 편으로 좋다고 할 수 있겠고요.

 

일본기업 도시바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품질은 보장된다고 볼 수 있죠.

 

 

 

 

 

 

배송되어 왔습니다 +_+

 

제건 1TB입니다.

 

 

 

 

 

 

 

사은품으로 주는 파우치는 정품은 아니고...

 

그냥 싸구려같네요..

 

주는게 어디...

 

 

파우치 정품 맞네요...

 

나름 선공간과 외장하드 공간이 있고,

 

카비노라는 글자가 써져있습니다.

 

 

 

 

 

후면에는 중국어, 한국어..

 

그리고 영어로 쓰여있는데요.

 

일본어가 없는 제품이라서 내수용은 따로 판매하나보네요.

 

 

 

 

씰이 붙어있습니다.

 

개봉하면 끝..

 

 

 

 

 

 

 

 

 

 

 

개봉해보니 USB 연결선과 설명서, 외장하드가 있습니다.

 

외장하드는 매트블랙 소재로 깔끔합니다.

 

약간 오돌도돌한 플라스틱 느낌아시죠?

그런 느낌입니다.

 

 

 

 

디자인은 참 컴팩트하네요.

 

6만원 초반대치고 제품설명도 럭셔리하고요.

 

 

 

 

크기는 대충 손바닥만하다고 볼 수 있겠고, USB 3.0 지원등 다른 최신외장하드와

 

견주어도 꿀리지 않는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양표를 올려두겠습니다.

 

 

 

 

보증도 3년이고 뭐.... 실속있다고 총평할 수 있겠습니다.

 

도시바 정도면 믿어줄 수 있죠...ㅋㅋ

 

간단한 외관리뷰를 진행했습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