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31

[종료]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몽땅 배포합니다. 선착순 & 정성글 모두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여러분께 초대장을 드립니다. 총 12장이있는데 5순위까지 초대장드리고 나머지는 정성글 위주로 뽑겠습니다. 다음 양식은 꼭 작성해주셔야 배포가능합니다. 1. 자신의 이메일 2. 블로그 운영방향(50자) 3. 하고싶은말(50자) 위 세가지 요소중 하나라도 미달되면 배포하지않고, 최소만 지켜주시면 무조건 배포합니다. 최소 요건도 못지켜 못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협조(?)해주세요.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들로 번창하는 블로그가되겠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2014. 11. 30.
소니 E마운트 렌즈 Sel24f18z(칼이사)와 Sel50f18 블랙(여친렌즈) 비교기 칼이사만 단독으로 사용한지 꽤 시간이 지났네요.. 저가의 렌즈군을 모두 팔아치우고 준접사와 풍경, 인물들을 모두 소화할수있는 Sel24f18z는 정말 사용하면서 편했답니다. 하지만 렌즈교환식카메라를 쓰면서.. 렌즈하나로 모든걸 하다보니 확대가 안되는 등의 불편함은 어느정도있었죠. 특히 움직이는 동물이나 사람을 찍을때는 매우접근해야해서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소니 E마운트 렌즈 Sel50f18을 다시 들였는데요.. 범용성은 낮은 이 렌즈를 앞으로 잘 사용할수있을지 약간의문이 들긴하네요. 특히 카메라랑 어울릴수있도록 실버에서 리뉴얼된 블랙색상으로 들여서.. 검은색렌즈인 칼이사와 얼마나 뽀대가 차이 나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들인 Sel50f18은 예전기억보다는 작아보였지만.. 실버랑 크기는 같다.. 2014. 11. 30.
추운 겨울 잉어빵과 계란빵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정말 춥죠? 잠깐 풀린다 싶더니... 또 비가오면서 강추위가 올 예정이라고하네요. 제가 어릴때부터 항상있어왔던 빼놓을수없는 겨울 간식인 계란빵과 잉어빵을 잠깐 포스팅해봅니다. 잉어빵 혹은 붕어빵이라고 하는 꼬리가 바삭하고 몸체안에는 생선살대신 단팥이나 앙금류가 들어가있는 빵류는 항상 겨울마다 보는 간식인데요. 보통 이 빵은 3개에 천원정도에 판매하고있죠.. 그리고 계란빵은! 빵안에 계란을 통째로넣어 익혀서 만드는 본격 계란이 그대로있는 빵이에요 ㅎㅎㅎ 자 잉어빵과 계란빵을 사왔습니다!! ㅋㅋ 잉어빵의 모양은 참.. 정석이에요. 꼬리는 비교적크고 나름대로 지느러미까지.. 계란빵은 계란을 반죽에넣은게아니라 계란이 보일정도로 빵이 접착(?)한 음식입니다. 위에서보면 계란노른자가 익혀진.. 2014. 11. 30.
협성대 브리또 전문점 블랙홀(Black Hole) 치즈스틱 & 치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음식은 바로 브리또! 협성대 근처에서 배달을 해주기때문에 시켜먹곤 하는데요~ 맛이 괜찮아서 리뷰합니다! 블랙홀은 브리또 전문점! 맥주하고 감자튀김도 파는 곳이지만 단연 브리또가 최고인 가게입니다~ 저는 매콤한맛을 좋아하기때문에 매운맛으로 결정! 개봉하니 거대한 브리또가 눈앞에! 사실 이렇게 큰 브리또가 있는지 처음알았다는.. 튀어나올것 같지만.. 안튀어나오는 브리또의 견고함.. 한입배어무니 안에 양념된 밥과 치즈스틱, 그리고 조려진 닭고기가 들어있다. 매콤한 맛이니까 소스가있는데 소스는 비교적 한쪽에! 참고로 맥도날드 스낵랩과는 비교가안될 크기와 양이다.. 가격은 4천원..! 그리고 양배추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다. 고기만있는게 아니라 야채도 많아서 너무 기름.. 2014. 11. 26.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해봅니다^^ 블로그가 많이 성장했습니다.. 수입도 꾸준히 늘었고, 방문자도 많이 증가했네요.. 이제 블로깅 2년차에 접어드네요. 참 포스팅 소재도 항상 찾아야하고 블로그에 대한 분석을 하느라고 시간도 많이 갔고, 보람도 느끼네요. 올해는 그대로 포털 메인에 제대로 올라가서 대박도 한번 터져보고.. 아무튼 저의 블로그는 꽤 오랜시간 운영하면서 약 1년간 초대장을 한번도 못받은적이없습니다. 아무래도 초대장을 주는건 댓글인거같아요. 저는 초기에도 스마트폰 게임 포스팅을 하면서 댓글이 꽤 있었거든요. 아무튼 초대장 배포합니다~!! 1. 자신의 이메일 2. 블로그 운영방향 3. 자신의 포부 총 10장이지만 3장이 더 있기때문에 정성스럽게 쓰시면 무조건 드립니다. 정성스럽게 썼는데 탈락하면 어쩔까하고 주저하지마세요. 그럼 블로.. 2014. 11. 24.
롯데리아 딜리버리 빅불버거 & 쉑쉑치킨 심층 리뷰 이번에 리뷰할 맛있는 롯데리아의 메뉴는 바로 '빅불버거 & 쉑쉑치킨' 지난번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 리뷰에 이어서 두번째 롯데리아 리뷰이다. 한우불고기버거가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하시고~ 먹어봤다면 이번 리뷰를 잘 볼수있도록 하면될거같다. 빅불버거는 롯데리아에서 출시한 원조급의 불고기 버거라고한다. 특징은 롯데리아특유의 불고기소스를 강조해서 깊은 맛을 낸다는데.. 기본적으로 패티가 두개라서 식감이 마음에든다는 평이많았다. 또한 이번에 같이 리뷰할 롯데리아 쉑쉑치킨은 햄버거의 동반자로 알려진 감자튀김을 새로이 대체할 대체재로서의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 제품이다. 우선 원조 빅불을 개봉해보자. 빅불은 처음개봉하면 기대보다 넓이가 작다. 하지만 심플하고 정갈한 느낌이들었다. 솔직히 처음 개봉했을때는 크기에 실.. 2014. 11. 22.
CRS 수조현황(치새우 생존율 매우높음, 6마리입양) 치새우들의 생존율이 좋다. 생이류 새끼들도 무럭무럭자라고.. 특히 CRS 치비들이 생존율이 아주높고 많다. 그리고 확실히 준모급에서 나온애들이 극상급이 꽤있다. 거의 하얀녀석들은 거의못봤는데.. 이번에 보게되었다. 크기들도 이제 녹을정도의 작은 크기가 아니라 꽤 큰녀석들도 출현하기 시작했고.. 포란개체도 하나있고.. 그래서 6마리를 추가했다. 준준성비~준성비되는 녀석들인데 장기적으로 보고 미리 구매.. 수조가 안정화가되었는 모양이다. 2014. 11. 22.
경사 모델링 작업 후....ㅋㅋㅋ 학기초에 고생좀 했는데, 방법을 바꿔서 그냥 다들 만들었다. 모델링은 경사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도로의 표현도 중요했다.. 학과학생들이 만든 작품들.. 마을만들기는 정말 노답. 2014. 11. 18.
롯데리아 홈서비스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시식기!~ 잘 안먹지만 한때 꽂혔던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를 리뷰한다. 롯데리아의 강점이 무엇이냐고 물으면 나는 라이스버거와 양념감자라고 답할만큼 롯데리아는 참으로 내 맘에는 들지않는다. 더욱이 홈서비스로부터 오는 눅눅했던 감자튀김을 맛본사람이라면 롯데리아를 반드시 기피하리라.. 정말 오랜만에 롯데리아를 먹고 리뷰해본다.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맥도날드 홈서비스 이후 생겼다. 최소주문가격은 8000원으로 맥도날드의 7000원보다 높았지만, 그들은 배달료를 받지않는다고.. 했다가 결국 배달료를 햄버거에 붙이고만다. 그들의 행태란.. 오늘 리뷰할 버거는 바로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이다. 한우불고기 버거의 개요를 잠깐 설명하자면, 한우로 만든 불고기패티이며, 그 크기가 무척크다. 한우불고기.. 처음엔 의아했지만 나름대로 .. 2014. 1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