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6

레이븐 실시간 레이드 신규 보스 스피온 리뷰 레이븐 실시간 레이드에 신규보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바로 스피온!! 스피온은 스콜피온이라는 전갈에서 콜을 뺐네요.....ㅋㅋㅋ 작명센스가;;ㄷㄷ 뭐지.. 아무튼 투반과 바우탄에 이은 세번째 실시간레이드 보스입니다. 계속 추가되는 것이 보기 좋군요. 이번 신규보스 스피온은 전격공격을 주로합니다. 전격공격에 맞게되면 감전이 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가 됩니다. 위 스크린샷을 보게되면, 제 체력이 거의 바닥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 스피온은 기존 투반과 바우탄보다 강력하게 나왔다고 공지에는 적혀있습니다. 위와 같이 풀피도 순식간이 체력이 닳게되는 건 바로 위 스킬 때문입니다. 일정한 범위내에 엄청난 전격공격을 하는 스킬을 발동하는데요... 이펙트가 엄청날 뿐만 아니라 스턴과 연타공격을 하므로 물약.. 2016. 1. 8.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대실망 진심 후기 오늘은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그런데 대실망 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열정페이나 신입사원들에게 열정만을 강요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열정이라는 단어는 이제 젊은이들 스스로의 의지보다는 사회가 강요하는 단어의 느낌이 상당히 많이 강해졌습니다. 비슷한 용어로는 "노오력"이 있죠... 그런 차원에서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대한민국 청년의 일원으로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라는 제목은 뭔가 내 입장을 대변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하기에 이 영화는 영화제목부터 원래 기획한 것이 아니라, 열정이라는 단어가 사회에 부정적으로 작용하면서, 이슈를 끌기위해 새로 작명한 듯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왜냐하면 내용이 전혀 그게.. 2016. 1. 8.
레이븐 휴먼 축복반지 드디어 획득!! 몇달전 업데이트에서는 군주의 반지라는.. 방어력을 없애고, 방어구 관통과 높은 공격력을 보유한 반지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그 반지는 "축복"이라는 버전으로 또 제작되어 방어력은 없지만, 무려 두배의 공격효과를 내는 레이븐의 지존반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드디어 축복반지를 먹었습니다 +_+ 사실상 축복반지는 크리스탈 장신구 상자와 10만 골드 상자를 통해서 획득 할 수 있지만, 몇천만 골드와 몇천개의 크리스탈을 써도 못뽑았다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로 잘 안나오는 반지입니다. 그런데 화염방어력이!!!! 저는 암살자 목걸이에 속방이 2개가 붙어있는데.... 암살자에 안붙은 화방이 딱 붙어주어 졸업하게 되었네요. 정말 힘들게 작업한 대장군의 반지 40갈을 먹어서 바로 30강을 했습니다.. ㅠㅠㅠ..... 2016. 1. 8.
연말, 그리고 연초, 한번 지나간 나이는 돌아오지 않는다. 올해는 병신년(丙申年) 으로 이름부터가 썩 이쁘지만은 않다. 연초부터 새해의 이름을 가지고 정부를 욕하기도 하고... 서로 욕같은 이름으로 농담을 주고 받기도 한다. 이번 연말과 연초에는 고기를 참 많이 먹는다. 삼겹살도 먹고... 값싼 수입산 고기도 먹고 있다. 나는 술을 그다지 먹지 않아서... 술집에 가면 안주를 꽤 먹는 편이다. 솔직히 술값으로 따지면 안주가 더 싸다... 가끔 술을 먹긴 하지만, 내가 아르바이트하는 호프집에서의 꽐라들처럼 몇병씩 마시는 건 아니다. 적당히 이성이 감퇴되고, 기분이 좋은 듯한 느낌을 받을 만큼 마시는게 적당하다고 본다. 누구나 알고는 있지만, 쉽게 인지하지는 못하는 사실이 있는데, 한번 지나간 나이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내가 1살때로 다시 돌아갈 수 없듯이... 2016. 1. 8.
겨울철 립밤 사용 후기 지난번 겨울에도 립밤을 샀었는데.... 이번에도 립밤을 샀다. 립밤은 얼마 쓰지도 않지만, 매 겨울마다 쓰는 필수품이다. 입술이 트게되면 쉽게 원래대로 돌아오기가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하게 된다. 정말 겨울 내내 립밤 한개를 다 쓰는 사람은 드물 것이다.. 나도 이렇게 버리는 립밤이 꽤 되었던 걸로.... 군대에서도 립밤을 썼었다. 립밤은 물로 충분히 입술을 적셔준다음 물기를 제거하고 바르는게 최선인 듯... 그리고 원래 인터넷가는 거의 천원대인데, 다이소나 편의점만 가도 3천원이상씩 받아 먹는다... 참 이 조그맣고 무게도 얼마 안나가는게 이정도에 팔린다면... 립밤제조사는 돈을 얼마나 벌까?.. 아무튼 이번에도 입술 튼 것은 빨리 나아버렸고, 립밤은 어디선가 뒹굴다가 쓰레기통으로 가겠지... 2016. 1. 8.
에이디 (A.D)의 첫 싱글 No Name (Feat. HummingBird, Steady K) 발표 프로듀서 겸 랩퍼 '에이디 (A.D)'가 첫 싱글을 발표하였습니다. 곡 이름은 No Name 입니다. Produced by '에이디 (A.D)' Lyrics by '에이디 (A.D)', 'HummingBird', 'Steady K' Recorded by IDK Studio / Mixed & Mastered by '에이디 (A.D)' Artwork by 'Bikini (최교영)' No Name은 이 바닥에 있는 사람들에게 조심하라고 경고함과 동시에 자신의 포부를 밝히는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프로듀서 겸 랩퍼 에이디(A.D)는 프로듀싱 뿐 아니라 랩으로는 첫 싱글이라는 것에 특별한 의미가 있는 소중한 트랙이라고 하였습니다. 피쳐링으로는 같은 크루 'IDK' 의 'HummingBird', 'Steady K' .. 2016.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