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치킨

피자나라 치킨공주 Birth Day 크리미어니언 피치세트 리뷰

by 유스위스 2013.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오늘은 MY Birth Day!!

Mein Geburtstag!!

 

그래요 나의 생일입니다. 생일에는 역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최고이죠 ㅎㅎ

피자와 치킨 두마리 토끼를 다 잡고싶은데!! 가격이 만만치않죠. 그래서 예전부터

가성비가 좋았던 피자나라치킨공주 세트를 시켰습니다. 옛날엔 정말 가격이 진리였는데..

요즘에는 진리는 좀 아니고, 그냥 적당하게 두 메뉴를 한꺼번에 먹을수있는 곳입니다.

 

 

 

 

맛은.. 치킨은 일단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바삭바삭^^ 하지만 .. 조금은 짜더군요. 염지닭을 사용하는거 같았습니다.

물론 염지닭은 많은 곳에서 사용합니다. 냉장닭이라는 증거이기도하죠.ㅎㅎ 냉동닭은 염지를 굳이안해도되니까요.

피자의 맛은 음... 어니언스프를 피자위에 발라놓은거같달까요? 양파맛의 수프에다가 피자를 찍어먹는 맛이었네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튀김옷이 바삭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바삭한 튀김옷을 무지좋아하거든요. 하지만, 그럼에도 입천장이 까질정도로 딱딱하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물론 지점마다 조금씩 다를수는 있겠지만, 아마도 프랜차이즈는 다같은 빵가루를 공급받기떄문에 아마 비슷할겁니다.

 

 

 

 

생각보다 피자에 치즈는 없더군요. 하지만 치즈가 덕지덕지 흘러내리는피자보다는 컴팩트해서 먹기좋은 피자를 더 선호하기때문에 매우좋았습니다.

치킨도 예전에는 작은닭이었던거같은데, 가격에 맞춰서 크기가 커진 느낌이더군요 ㅎㅎ 아무튼 아직도 가성비이긴 한거같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크리미어니언피치세트 후기였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