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치킨

메이저브랜드 인정! 땅땅치킨 매콤찹스 치킨 솔직 후기~!

by 유스위스 2017.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치킨브랜드는 땅땅치킨!

 

이름이 톡톡튀죠?

 

굉장한 치킨집을 발견하고 말았던 겁니다...

 

사실 이 땅땅치킨은 주위에 개점을 안했었는데, 최근 개점을 해서 먹어봤답니다.

 

 

 

 

 

 

배달이 왔는데요. 질좋은 치킨박스와

 

땅땅치킨 매콤소스, 어니언 머스타드 드레싱을 줬네요.

 

제가 구매한 치킨은 치킨박스에 써있는 신메뉴 매콤찹스!!

 

 

 

 

 

 

 

 

소스 두개를 확대한 모습..

 

 

 

 

 

 

그리고 무가왔는데...

 

하나는 반쯤 썰려진 쌈무와

 

일반 치킨무가 왔네요.

 

 

 

 

 

 

그리하여 매콤찹스 치킨 개봉!!

 

매콤찹스 치킨은 17000원이며, 뼈없이 순살만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 개봉할때 양이 너무많아서 놀랬고, 정말 꽉차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알아보니 땅땅치킨 대부분 메뉴는 순살을 쓰고,

 

국내산 순살이 아닌 브라질이나 태국 수입산을 쓴다고하네요.

 

물론 순살은 모두 닭다리살입니다.

 

순살은 무조건 브라질산만 쓰는 노랑통닭과 비슷하네요.

 

 

 

 

 

 

다져진 고추와 순 닭다리살이 만났다는데,

 

딱히 매워보이지는 않는 비주얼...

 

 

 

 

 

 

 

 

치킨을 더 자세히 들여다 봅시다..

 

걸쭉한 반죽으로 튀겨서 튀김옷은 쫀득하고 바삭한 맛이더군요.

 

 

 

 

 

 

 

뭔가 튀김옷이 울퉁불퉁하고 뭔가가 박혀있는 느낌이죠?

 

 

 

 

 

 

 

 

또한 아까 그 소스를 개봉해봤답니다.

 

왼쪽이 매콤소스, 오른쪽이 머스타드 소스죠.

 

 

 

 

 

 

 

 

머스타드 소스는 그냥 일반 머스타드와 같았습니다.

 

 

 

 

 

 

치킨을 접시에 담아본 모습...

 

튀김옷이 상당히 바삭해보이죠?

 

 

 

 

 

 

 

살을 뜯어보니 정말 부드러운 닭다리살이었다는..

 

 

 

 

 

 

 

 

튀김옷을 뜯어보니...

 

튀김반죽에 재료들이 묻어있는게 보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치킨은 겉에 양념을 뿌린게아니라

 

반죽자체를 양념해서 닭에 입힌 후 튀긴거죠.

 

대부분의 치킨 프랜차이즈는 메뉴를 개발할때, 후라이드는 그대로두고

 

그 위에 가루소스나 묽은양념을 얹는데요.

 

땅땅치킨은 반죽자체에 시즈닝과 각종 재료를 넣은다음

 

그걸 튀김옷으로 만듭니다 ㄷㄷㄷ;; 혁신..

 

다른메뉴는 아직 못먹어봤으나, 이 매콤찹스는 반죽자체에 맛이 살아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맛이 납니다.

 

뿌리는 양념은 골고루 발리는데 한계가 있으나..

 

이 매콤찹스 치킨은 만족스럽게 맛이 골고루 베어있네요.

 

 

 

 

 

 

사실 수입산이란게 꺼림직 하셔서

 

브랜드 치킨 중 국내산 순살만 먹는분들이 많으실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이 땅땅치킨 매콤찹스는 정말 괜찮아서 아마도..

 

먹을 사람이 많고, 돈이 없다면 꼭 한번 찾게되는 별미치킨일듯..

 

앞으로 저는 이 치킨을 스테디셀러로 삼아 주문할 겁니다 ㅋㅋ

 

 

이상으로 메이저브랜드 인정! 땅땅치킨 매콤찹스 치킨 솔직 후기~! 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