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자유도와 선정성의 극한!! 스마트폰 게임 갱스터 리오의 후속작 갱스터 베가스(Gangstar Vegas)

by 유스위스 2013.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은 바로 자유도와 선정성의 극한!! 스마트폰 게임 갱스터 리오의 후속작 갱스터 베가스(Gangstar Vegas)입니다.

이 게임은 PC게임인 GTA와 많이 닮아있는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치고 자유도가 매우높고, 할수있는게 많아서 꽤나 인기가 있는 시리즈이죠.

컴퓨터로 GTA를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이제는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이런 대작을 만나볼수있겠네요..^^ 

 

이 게임은 게임로프트사의 게임입니다.. 따라서 한글화가 거의 완벽하다고 할수있구요.. 스토리라인과 다양한 장비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번 갱스터 베가스에서는.. 전작인 갱스터 리오에서 많은 변화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부동산 매매시스템이라던지.. 기본 그래픽품질의 향상^^(제일 맘에 드네요)

 

 

 

첫 인트로 화면부터 느껴지는 그래픽 품질의 차이.. 이번에는 전작과다르게 아예 게임엔진을 바꾸었답니다..

이번에 모바일게임 제작단계에서 무료로 배포를 선언한 하복엔진이죠^^!!

하복엔진은 모던컴뱃4에서도 쓰인 괜찮은 엔진인데요.. 따라서 이번시리즈는.. 제가 보기에는 만족할 만한 그래픽입니다..

전작 갱스터리오는 사실 좀 그래픽이 좀 실망할 부분이 있었습니다^^..

 

 

 

 

일단 전체를 보시게되면요.. 일단 뽀샤시 효과가 조금 들어가있구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품질 차이가 있다고하네요.. 하지만 제 폰은 베가NO.6로서 최상그래픽 품질설정이 활성화되어있고, 괜찮은 그래픽품질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아이폰에는 미치지못한다고하네요.

 

 

 

일단 캐릭터 디자인부터가 자연스럽습니다.. 이전 갱스터리오를 보게되면.. 정말 캐릭터가 너무 지저분해서 동영상에 오글거렸거든요..

하지만 이번에는 캐릭터가 좀 이쁘거나 잘생긴 느낌을 주어서 볼만해졌습니다.

 

 

 

 

 

게임시스템은 전작과 비슷합니다.. 타겟팅하고 무기로 때려잡는 식이죠..

자동차의 그래픽품질 향상이 눈에 띕니다.

 

 

 

 

깨알같은 미니게임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자동차 레이싱도 있구요.. 적을 처치하는 수를 카운트하거나, 금고를 털거나 하는 다양한 미션들이 추가되어서..

메인미션말고도 즐길거리가 많이생겼습니다.. 아참!! 카지노도 추가되어 도박도 가능합니다.^^ㅎㅎ

 

 

 

이번에는 정말 다양한 스킬이 생겼습니다.. 경찰과 유착하면 등급하향시간이 감소하고, 사람을 죽이면 돈을 많이얻거나 드랍할 확률을 높여주는등.. 다양한

스킬포인트의 활용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거같네요.

 

 

 

그래픽이 무엇보다 좋습니다 ㅠㅠ.. 그래픽이 좋으니 일단 할맛이납니다.. 스토리라인도 꽤나 감명깊네요.

 

 

 

이번 시리즈는 은신 기능이추가되어서 벽에 기대어 숨거나, 은폐할수있게되었습니다.. 전투시 더욱 영화같이 할수있게 되었네요..

 

 

 

 

 

 

부동산 시스템은 부동산을 구입하게되면, 일정한 시간마다 돈을 주는 시스템인데요. 이를 잘 활용하면 꾸준한 용돈마련까지!

 

 

 

 

 

 

경찰차 그래픽 보이시나요.. 광택효과!!

 

갱스터 베가스는 기종에따라서 그래픽에 차등을 두고있어 사양이 낮은 폰을 가지고 플레이시에는 그래픽품질이 낮음밖에안되는 경우도있습니다..

주의하세요!!

 

 

리무진!!~

 

 

마찬가지로 비행기도있구요..^^

 

 

이번 자유도와 선정성의 극한!! 스마트폰 게임 갱스터 리오의 후속작 갱스터 베가스(Gangstar Vegas)에서는 다양한 미션들과...그래픽품질이 돋보여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사실 안드로이드출시가 늦어져서 괴로웠던 분들 많았을텐데요.. 이번 출시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갱스터 시리즈의 재미를 느껴보셨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이상으로 자유도와 선정성의 극한!! 스마트폰 게임 갱스터 리오의 후속작 갱스터 베가스(Gangstar Vegas)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