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동물 Story/40큐브 수조(20.10.09)

40큐브 블메수조 백탁 어느정도 잡힘

by 유스위스 2020. 11. 2.

반응형

드디어 백탁이 어느정도 잡혔다.

 

'

아직까지 어느정도는 있는 것 같기는한데

 

그래도 안개낀 것같던 어제보다는 낫다.

 

 

 

나나 콘젠시스는 잎이 길어서 포인트 주기에 매우 괜찮았고, 골든 나나는 진짜 일반 나나에 비해서 금색이라 수조에 밝은 느낌을 줘서 좋았다. 보다보니까 잎이 작은거 같지도않고.. 그나저나 유목이 커서 배치하는데 애를 좀 먹었다. 옆에있는 유목위에 살짝 얹어서 앞으로 쏠리게 해줬다.

 

 

다만 나나 콘젠시스는 올때부터 잎에 하얀줄이 가 있었다. 아마도 배송 오면서나 그 이전에 물밖에서 말라있었던 부작용같은데.. 잎이 당장 상하거나하는 증상은 보이지않는다.

 

 

골든 나나는 진짜 골든 나나다. 일반 나나에 섞어서 다양함을 줄 수 있을듯

 

 

그리고 구매했었던 환장사료는 새우가 약간만 펀치질을 해도 가루가 날리는 아주 약한 재질이어서 이번에는 가지고있는 먹이급여기의 피딩그릇을 넣어놓고 급여를 해보았는데, 정말로 가루가 너무 약해서 엄청 흩날린다. 이 사료는 무조건 피딩그릇에다 급여를 해야할듯.. 옛날에 홍봉 케일정 보는 느낌이다. 하지만 먹이반응이 좋아서 간식용으로 써야겠다. 또한 발색이 좀 주황인 애들이 몇마리 남아있는데, 얘들은 아마도 분양을 보내는게 맞는거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