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부케 워리어로 본 아바벨 워리어 공략 2

by 유스위스 2013. 3. 29.

반응형

 

 

두번째 워리어 공략입니다...

 

저는 올힘 대검워리어하다가

올체 대검워리어로 전향을 했습니다.

 

이유인즉슨....너무 긴장빨아야돼서..

 

올힘 대검 워리어 같은경우에 몹을 굉장히 빨리잡습니다.. 하지만 쉽게 누울가능성이많죠.

방어도 방어지만 올힘을 하면 체력이 모자랍니다..

 

올체 대검 워리어 같은경우에 몹을잡는속도가 굉장히는 아니고 어느정도 느립니다.

하지만 체력이 올힘워리어의 두배이상이 되고, 체력이 일정시간마다 차는 양도 많고,

방어도 높아서 왠만하면 쉽게 안눕습니다. 보스가 모르는순간 다가와도 쉽게눕지는 않죠.

대검의 자랑인 광역스킬을 써도 몬스터 몇마리정도는 손쉽게잡으니까요..

올힘을 가면 거의 몬스터 몇마리씩 한꺼번에잡는건 꿈도 못꿉니다..

 

올힘은 정말 사냥속도 빠릅니다...

저는 이렇게봅니다.

초보때부터 받을수있는 공짜 스탯초기화는 두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 몹을 빨리잡을수있게 올힘을 찍으시고..

어느정도 렙이차고 후달리면 초기화해서 올체 워리어로 가시는겁니다.

 

그런데저는 올체워리어의 길만을 택하진않았습니다.

저는 체력을 3천이상으로 맞추어놓고 힘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제 렙은 참고로 40입니다.  마냥 체만 찍다간 나중에 그냥 몸좋은 짱구가 될 가능성이있습니다.

파티플레이에 좋다고는 하지만 더 파티플레이가 활성화가능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따라서저는 체1힘1찍는 워리어도 무난하다고 생각되며, 그렇게 찍는분이 많다고 알고있습니다.

 

선택을 자유입니다^^ 아바벨은 어떻게찍어도 망하지는 않습니다.

워리어 여러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