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아바벨 온라인 제작기능에대해 알아보자!!!

by 유스위스 2013.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바벨 제작기능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사실 제작기능은 아직 쓰는분들이 소수이죠..

제작은 사실 돈도 많이들지않고, 필요한 +5템을 만들기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물론 귀찮으면 그냥 노점에서 사람들이파는거 사면되겠지만.. 대체로비싸더군요..

자 만렙도 60으로 확장이겠다.. 55레벨템이 최고 장비가되었는데요..

55레벨템은 아쉽게도 제작으로만 얻을수있답니다.

노점에서 사는건 너무 비싸고 ㅜㅜ 사냥하면서 얻은 잡템으로 방어구와 무기를 만들어봅시다!

 

 

자 먼저 10시방향의 합성가게 틱을 방문하면됩니다.

 

 

 

 

앗 !! 주의하실점은 합성상인을 방문하기전에 50레벨템을 꼭 지참하셔야한다는건데요.. 50레벨템이 재료가되어 수집품이랑 믹스를 하는거라

반드시 가져가셔야만 리스트에 뜹니다. 만약 55제 한손검을 얻고싶으시다면 50제 한손검을 들고가셔야겠죠^^

만약 제작하고싶은 템의 50레벨장비재료가 있다면 리스트에 위 사진처럼 뜨게됩니다..!!

 

 

 

 

 

 

 

자 방어구에 따라서 각종 방어구로 제작이 가능한데요.. 자신이 원하는 방어구를 선택하시고, 필요 소재와 갯수를 확인하셔야합니다^^

55레벨제한 템은 10층~12층의 몹들사이에서 드랍되니 참고하시구요^^ (모으기 쉽습니다)

만약 필요소재를 모르거나 갯수를 모른다면 미리확인하고 사냥터로 고고!!

 

 

 

 

 

생산비용이 11700.... 이랍니다^^

 

 

 

 

생성을 누르면 55레벨장비가 생성이됩니다^^ 이제 강화만하면되겠죠?ㅋㅋ

 

 

 

다음으로는 여담입니다...

각종 저의 이슈들을 담아보았습니다.ㅋㅋ

 

 

 

힐량이 무려 2122라니요!!! 크리티컬의 위력입니다. ㅋㅋ

 

 

 

 

옛날엔 참 아코하면서 디엠비도 많이봤죠..ㅋㅋㅋ 이제 10층부터는 힐러도 바쁩니다.. 죽음의 위협이 항상도사리고있죠 ㅠㅠ

 

 

 

 

현재 최고층인 12층의 보스몹인데요.. 사냥을 방해한다는이유만으로 자기자리에서 쫓겨나 12층입구에 가있다는 ㅋㅋㅋㅋ

12층사냥하기좋은 넓은 구역이있는데요.. 유저들이 이넘들 빼버리고 사냥하는 좋은 스킬을 터득했네요..ㅋㅋㅋ

 

 

저의 원래 길드였던 운명은 B O S S 로 흡수가되었답니다.

B O S S에서는 다음주 토요일 투기대회를 아바벨 한국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카페와 함게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