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피쳐폰 시절부터 쭉~ 진행되어온 장기 & 체스 스마트폰 게임의 선두주자 마나스톤의 '월드 장기 체스' !!

by 유스위스 2013.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에서 작성하는 첫번째 글이네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게임은... 바로 마나스톤의 '월드 장기 체스' 입니다.

이 게임은 이미 피쳐폰시절부터 제가 즐겼던 게임인데요. 스마트폰용으로도 출시가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말그대로 장기와 체스를 접목시켜 놓은 하나의 보드게임이죠^^

피쳐폰 시절에는 온라인 지원이 되지않아 인공지능으로만 경기를 즐겼는데요.

피쳐폰 시절에도 마나스톤의 인공지능은 끝장을 봤죠^^ㅋㅋ

 

 

 

마나 스톤의 로고입니다.^^

 

 

 

월드 장기체스 ~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살펴볼까요? 2인용 대국.. 스마트폰 하나로 둘이서 보드없이 즐길수있는 게임!

환경설정을 눌러볼까요?

 

 

 

그래픽.. 보드판 설정~ 멘토.. 멘토는 나중에 말씀드릴게요. 인공지능..! 상하 난이도를 조정할수있습니다.

마나스톤의 인공지능 개발능력은 대단해요^^ㅋㅋ

 

 

 

 

게임시작을 들어가면 길드가 눈에 띄는데요.. 특이하게 월드 장기 체스에는 길드가있습니다.ㅋㅋ

길드가입을 통해 뭔가 체계적인 체스와 장기를 즐길수있겠군요?ㅋㅋ

또한 시민법정, 게시판을 두어서 비매너 사용자라던가 고의 시간지연하는 사람들을 신고할수있겠끔 놔두었습니다.

그리고 상점?? 상점에서 무엇을 팔지 들어가볼게요.

 

 

 

 

자~~ 상점입니다. 상점에 들어왔는데... 왠 사람이있네요?ㅋㅋ 바로 멘토입니다!

멘토가 뭐냐구요? 바로 한수한수를 둘째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 시스템이랍니다..

(참고로 이걸 쓰면 왠만한 사람들은 다 이겨요...고수는 힘들지만..)

꼭 구매를 안해도 자신있다면 무료로 즐길수있는 월드 장기 체스 !

 

 

 

 

기물인데요..  다양해서 한번 꾸며보고싶으면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게시판에는 아이디어와 전략게시판도있어서 장기나 체스실력을 업 하고 싶으시다면 바로 ㄱㄱㄱ!!

 

 

 

 

선수기록실도 있구요.

 

 

 

 

대국 시스템은 일반 대국, 빠른대국, 느린대국으로 나뉘는데요. 차이점은 시간초로서 시간초가 지나면 패배하게됩니다.

자신이 수가 느리다면 느린대국을 추천드리고싶네요.

 

 

 

사람이 참 많습니다.ㅋㅋ 항상있더라구요. 저는 장기를 주로합니다^^

 

 

포진을 선택할수도있구요.. 게임은 보시는바와같이 진행이된답니다.^^ 이상으로

피쳐폰 시절부터 쭉~ 진행되어온 장기 & 체스 게임의 선두주자 마나스톤의 '월드 장기 체스' !!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