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게임 아스팔트가 비현실이라면? 현실적 스마트폰 레이싱 리얼 레이싱게임(Real Racing) 3 !!

by 유스위스 2013.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은 현실적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리얼 레이싱(Real Racing) 3 !! 입니다.

이 게임은 아스팔트 보다 더욱 차의 그래픽에 관점을 맞춘 게임입니다. 아스팔트가 치고받고 부수는 게임이라면..

이게임은 레이싱 게임의 ㅈ어석인 주행만으로 승부를 보는 게임입니다.(아스팔트에 익숙하신분은 다소 적응이안되실수도있겠네요.)

그럼 살펴볼까요.

 

 

현실적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리얼 레이싱(Real Racing) 3

게임 초기화면에 게임의 목적이 나와있습니다. 명성을 얻어 드라이버 레벨을 높이고 보너스 골드도 얻으세요! 명성은 경험치 개념이죠.

 

 

현실적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리얼 레이싱(Real Racing) 3

경기들이 많은데요. 경기들에 참여하려면 그 급에 맞는 차를 소유하고있어야한답니다.

 

 

 

현실적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리얼 레이싱(Real Racing) 3

 

대회를 선택하게되면 차량을 선택하게됩니다.

 

 

 

 

 

전 아직 돈이없으니 가장 저렴한 차로 구입해서 게임을^^

 

 

인공지능 9명과 함께 게임을 즐기게됩니다. 최대 10명이라는 놀라운 동시 참여 레이스이지요.. 복잡복잡합니다.

 

 

 

뭔가 아스팔트와 다른점이 느껴지시나요? 아스팔트보다 차의 그래픽이 더 좋습니다.

 

 

 

시작하면 일제히 달려나가는데요. 아스팔트는 부스터치고 다 밀어버리고 가면되는데 이 게임은 리얼레이싱이라 주변차와 부딪히지 않는게 관건입니다.

부딪히면 수리비가 나오고 특별히 추월할수있는 기능이 없기때문에 안전 주행을 하는것이 득이죠.

 

 

 

드리프트를 하게되면 화면이 넓어 지면서 부드러운 화면전환을 보여줍니다. 드리프트 보너스가없기때문에 그냥 주행용도로 밖에 사용을 못합니다.

 

 

 

현실적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리얼 레이싱(Real Racing) 3

 

부딪히면 차량수리비가 드니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재도색기능도 있는데요.. 도색을 하면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도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검은색으로 해봤네요.

 

현실적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리얼 레이싱(Real Racing) 3 에서는

캐쉬로 이런것들을 팔고있습니다.

 

어떠신가요. 딱히 레이싱게임이라서 특별한 기능은없지만, 그래픽이나 게임을 즐기는데있어서는

부족함이 없지않나요? 아스팔트가 타격감이라면 이 게임은 진짜 레이스를 하는 느낌을 주는게임입니다.

난리북새통 레이싱게임에서 벗어나 자신이 실제 레이서같은 기분을 느껴보는건 어떨지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