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어제 있었던 BOSS배 제 1차 PVP 대회가 종료되었습니다.

by 유스위스 2013. 3. 31.

반응형

어제인 2013년 3월 30일 BOSS배 제 1차 PVP 대회가 종료되었습니다.

길드 내부사정으로 진행이 매끄럽지 못해서 참여자분들 그리고 길드 운영진 모두 애를 먹었습니다.

길드분들 많이 수고하셨다는.. 특히 요정플로라가 많이 화났었어요 ㅋㅋ

 

 

 

 

 

요정이는 물론 저도 많이 화났다는^^

 

 

요정이 가론 비 구한대요 ㅜㅜ 200정도에... 비싸게 불러서 템도못맞추고 있다능..

 

 

카페글들에 극찬이 올라오고있기는하네요^^ㅋㅋ

 

다음 PVP 대회는 워길드에서 주최한다고하니.. 그때는 지금보다 매끄럽고 참여자도 많겠죠?.. ㅎㅎ

많이 아쉬웠네요. 참여자가 적고, 레벨별로해서 그런지 부전승으로 아예 레벨별승리를 거머쥐기도하구요.

많은 아이템과 골드가 걸린 대회였는데요.. 저는 아무리 처음이라도 이건 실패라고 밖에 평가를 못하겟습니당 ㅜㅜ

다음에는 더 멋진 PVP대회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