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오늘 아바벨 온라인의 긴급점검이있었습니다..

by 유스위스 2013. 4. 9.

반응형

오늘 11시 부터 16시 55분까지 아바벨의 점검이있었습니다..

그 주된항목은 게임내 핵이 발생했기때문인데요.. 흠..

이 핵은 10층에서 어떤사람이 앉아서 몹을 한꺼번에 다 잡아버려서 들통이 나게되었다고합니다.

하지만 현재시각 8시 32분 여전히 핵은 잡히고 있지않네요.. 카페에 올라온 글을 보시겠습니다.

 

 

<아바벨 한국 커뮤니티에 올라온 핵유저 광고글>

 

 

 

이게 점검으로도 막히지 않았다면 참 큰 문제입니다.. 지난번 돈버그도 그렇지만 부정한 플레이에 대해서 다른유저들이 느끼는 피해감은 상상을 초월하거든요..

잠시 접겠다는 사람들도있고, 저 역시 허탈합니다.. 지금 한손워리어 레벨 45를 달아가는 시점에서 조금 충격이네요..

이러한 사냥은 캐릭터의 렙업도 렙업이지만,, 아이템시세에도 막강한 영향을 행사할거같습니다..

하지만 또 생각이 한가지드는게.. 인벤토리가 잘차서.. 의외로 상자를 별로 먹지못할거란 생각도드네요..

그러고 보니 설상 오토를 쓴다해도 돈을 벌지못하니.. 계정만 보내버리면 끝이니까 오토는 거의 무의미 할수도있겠네요..

어쨌든 장기간의 점검에도 아직 사라지지않았다니 지켜보아야겠습니다..

개의치마시고 아바벨 유저분들 열심히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