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최초 그리고 완벽한 디펜스&어택 게임 팔라독!! ( Paladog )

by 유스위스 2013. 3. 2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팔라독(PALADOG) 입니다!!! 

이 겡미은 스마트폰 초기시절부터 있었던 유명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D 그래픽으로 다양한 게임방식으로 질리지않고, 육성시스템이 잘 마련되어있어서

오래오래 즐길수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살펴볼까요.

 

 

 

 

팔라독의 첫번째 화면입니다.. 팔라독은 약 2년전에 처음 나온것으로 아는데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캐릭터도 추가되고

다양한 아이템들도 살수있게 시스템화 되어서 즐기기 더욱 편하실겁니다.

 

 

 

 

팔라독의 주 스테이지입니다. 팔라독은 기본적으로 적의 성을 파괴하는데 그 목적있습니다.

팔라독의 주요한점은 팔라독 영웅자체가 많은 역할을 한다는 것이죠.

예를 들면 메이스를 이용해서 게임중에 마나가 차서 힐을 해주거나 마법을 써서 공격할수가있는겁니다.

그리고 식량이 차면 다른디펜스들과 마찬가지로 병력을 생산해서 적성으로 보내는거죠.

 

 

 

적성에서 몬스터가나오면 우리가 잡아서 이기면됩니다^^

 

 

 

 

이렇게 병력을 뽑으면 달려오게되는데요. 팔라독주위에 원에오면 체력회복이라던지 공격력증가라던지 하는 특수한

기능이 있어서 팔라독 자체가 매우 귀중한 존재라고할수있죠..ㅋㅋ

 

 

 

 

팔라독에는 매스테이지 2개의 보스몹이 도사리고있습니다. 보스마다 패턴이나 그러한 것들이 조금씩 달라서

재미를 느끼실수있을겁니다.. 좀비의왕이라 ㅋㅋ 이 게임의 설정은 평화로운 동물세상에 죽은 인간들을 좀비로

악마가 부활시켜서 팔라독이 등장한겁니다. .ㅋㅋ 나름 좀비시뮬이죠.

 

 

 

 

그냥 잡으면됩니다^^ㅋㅋ

 

 

 

유닛과 장비탭에서는... 유닛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장비를 구입, 판매할수있죠^^

예전엔 캐쉬가없었는데 많이생겼네요^^

 

 

주 스테이지만 있는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다른 스테이지도있는데.. 이 스테이지는

5가지 방향으로 병력을 보내서 승리하는게임입니다. 나름 스릴있죠.

 

 

 

위 스테이지는 밑에서 자동적으로나오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써서 이기는게입니다.

이 스테이지는 개인적으로 비추 ㅠㅠ

 

 

그냥 잡으면 됩니다 ㅋㅋ

 

 

위 스테이지는 마차 호위 미션인데.. 마차가 전진하면 보조해서 목적지까지 갈수있게하는겁니다 ㅋㅋ.

 

이상으로 스마트폰 최초 그리고 완벽한 디펜스&어택 게임 팔라독!! ( Paladog ) 이었구요.

다들 심심할때 한 스테이지씩 깨보시고 팔라독 레벨도 업업!! 시키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팔라독의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