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자유도의 극한? 선정성의 극한을 보여주는 게임!!! 갱스터 리오 리뷰 및 공략!! (Gangstar Rio)

by 유스위스 2013.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은  자유도의 극한? 선정성의 극한을 보여주는 게임!!! 갱스터 리오(Gangstar Rio) 입니다.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GTA와 같은 PC게임을 모방일로 옮긴 게임이라고 볼수있는데요.. 비록 PC보다는 어느정도 떨어지는 수준을 보여주지만..

스마트폰으로 이정도의 퀄리티를 즐길수있다는 점이 매우 놀랍습니다^^ GTA를 플레이해보신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셔도 좋을것같네요.

이 게임은 역시 게임로프트의 게임으로 플레이스토어에서 5000원정도에 판매되고있습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어느정도 괜찮다고할수있으나, 그리 좋은편은 아닙니다. 전체적으로보면 괜찮은 편이지만, 원활한 게임을 즐기라고 그런지는 몰라서 일부 건물이나

장비등이 그래픽수준이 낮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타임이나 방식이 조금 한정적이여서 아마 pc버젼 수준을 기대하시면 실망하실수도있습니다.

 

 

 

 

 

 

 

 

 

이 게임은 19금으로서 성적인 표현이나 비속어들이 등장, 그리고 선정적인 장면이 넘쳐나고잇어서 이 리뷰를 보시는분들 중에 미성년자가 계시면 페이지를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입장에서 보는 그리 잔인한 표현이나 말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19금 게임입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위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주인공이 열심히 체력단련을 하는 동영상이네요..

새 게임을 클릭하면 게임을 시작할수있습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주인공이 조직에서 나가려던참에 보스에게 임무를 받게되는데 임무를 수행한 후 아내가 죽어버리고 페이스오프가 되서

다시 새인생을 살며 조직에 들어가 아내의 죽음의 실마리를 얻는 내용입니다.. 주로 이 게임은 30개정도의 미션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미션을 진행하고있지

않을 시에는 도시를 돌아다니며 자유롭게 행동이 가능합ㄴ다.

 

 

 

 

은근 선정적인가요?ㅋㅋ 그래픽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닙니다. 이 게임은 동영상이 자주나오는데.. 캐릭터들이 품질이 낮아서인지 잘 와닿지가 않더군요 ㅜㅜ;

물론 이정도 그래픽이면 최신 pc그래픽은 못되도 스마트폰에서는 높은 수준의 그래픽이죠. 자 그럼 게임 진행하는 것을 몇장면 보시겠습니다^^

 

 

 

위 사진에서 주인공은 지나가는 사람들을 밀어버릴수도있고, 터치하게되면 영어로 말을 주저리 주저리합니다..

돈 터치미라던가 등등의 말들이죠. 갱스터 리오에서는 이들을 모두 죽일수있습니다.. 죽이면 게임내 돈인 달러를 획득합니다.

 

 

 

 

위 사진은 나름 선정적인 장면인데요. 죽이게되면 달러가 나옵니다.. 사람을 죽인다는 체험을 하는것이 조금 낯설수도 있습니다..

또한 너무 연속으로 살인하게되면 밑의 사진처럼 지명수배를 당하게됩니다.. 경찰이 마구마구 쫓아오는데요.. 피하다보면 사라집니다.

죽게되면 400달러의 손실을 입게됩니다.

게임오버같은건 존재하지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미션에실패해도 다시 미션을 시작하면되는것이죠.

 

 

이 밖에 즐길 컨텐츠들은 다양한 탈것입니다. 배 종류도 여러가지있어서 타고싶으면 강에뛰어들어서 탈수있구요.

 

 

 

지나가다가 오토바이를 발견하면 그냥 냅다 타면됩니다.. 차량의 기종까지 모두 표시가됩니다.

그리고 차량들의 종류도 다양하구요.

 

 

 

 

다만 차량에 체력이있어서 물에빠지거나하면 차량이파괴됩니다. 

 

 

 

 

 

 

이 게임은 위의 사진 미니맵처럼 한정된공간에서 진행됩니다. 물론 맵이 무지넓습니다.

미션을 진행할때마다 여기저기 막 돌다다니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됩니다..

차량을 추격하거나 두들겨 패주는 미션등 다양한것들이있죠.

 

 

 

 

위 사진은 차량을 타고가다 벽에 박았는데, 차량이 벽을타고 지혼자 올라가더군요... 버그가 좀 있습니다. 이 게임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미션이외에도 일거리나 레이스등 다양한 요소가잇어 자유돈좊은 게임을 즐기기에 어느정도 충분하고,

의상을 살수도있어서 꾸밀수도있습니다^^

 

 

명성을 레벨업하면 위와같이 스탯분배도 가능합니다^^

 

 

 

자 이상으로 자유도의 극한? 선정성의 극한을 보여주는 게임!!! 갱스터 리오 리뷰 및 공략!! (Gangstar Rio)을 보셨는데요..

다소 할것이 조금 부족하지만.. 5000원이고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나 즐길수있다는 점만 들면 정말 최고의 게임인것같습니다.

게임로프트의 게임들은 비싼만큼 반드시 갚을 하니까~! 고사양 스마트폰 유저라면 한번쯤 즐겨봐야할것같습니다.

 

이상으로 갱스터 리오 리뷰 및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