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4월 15일자 아바벨 온라인 업데이트!!!

by 유스위스 2013. 4. 16.

반응형
4월 15일자 아바벨 온라인 업데이트!!!

 

4월 15일 아바벨 온라인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일단 핵플레이 차단과 길드랭크 업데이트 등이있겠네요..ㅎㅎ

우선 저의 소속길드인 'BOSS'가 길드랭크를 바로 4로 업했습니다^^ ㅊㅋㅊㅋ

 

 

 

 

 

 

 

 

위 업데이트내용을 보시면 이전과 달라진점이있는데요. 기존에는 영어로 주로 써서 공지했었는데.. 이제는 한글로 내고있습니다.

아직도 번역기인지 어색한 부분이많지만.. 슬슬 정식서비스 모드로 돌입하는거같네요. 세세한 부분을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초보자 전직시 JEXP의 상쇄문제는 기존에 큰문제였는데 수정되었구요, 배터리 잔량과 시계표시도 어느정도 필요했던 부분인데 추가가되었네요.

 

 

 

아 위 스샷을 보시면 알겠지만.. 미니맵을 클릭하면 확대축소가 아닌.. 이제는 전체미니맵이 화면에 뜨게됩니다. 그리고 미니맵도 아예 엄청 광범위한 부분을

보여주게되어 상자팟에서 잠수타거나 하는 인원들을 손쉽게 잡을수있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길드랭크 4로 업데이트되면서 생긴 길드스타일... 아직은 활성화가되지않았다고하는데..

 

 

유독 눈에 띄는 하나를 보자면 상인... 경매수수료 10% 감소!!! ^^

경매수수료는 그동안 너무 가슴아팠던게 사실입니다. 개인거래가있다면 모든템들은 더욱 저렴했을텐데요 ㅠㅠ

이제는 조금이나마 길드스킬로 덜 수있게되겠네요..

 

하아 워리어 52정도 찍으니 이제 게임이 점점 질려갑니다...

아바벨 유저분들.. 부케까지 만렙찍으신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정말 힘드네요..

힘내세요~^^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