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레이븐 업데이트! 기다리던 코스튬 추가 & 파멸무기 추가

by 유스위스 2015. 9. 24.

반응형

또 다시 레이븐이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정말 엄청난 진행속도네요.. 넷마블 ST의 간이소개페이지를 보면,

 

몇십명의 직원들이 넷마블의 레이븐을 위해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급 인력들의 레이븐 개발 속도와 퀄리티가 정말 대단합니다.

 

만약 MMORPG로 나왔다면.. 레이븐은 아마도 전 지구상에서 가장 퀄리티높은

 

풀 3D MMORPG가 되었겠네요.. 이 점은 좀 아쉽군요. ㅎㅎ

 

 

 

이번 메인 업데이트는 바로 코스튬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코스튬은 단순히 갑옷의 형태가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꿔주게끔 등장했습니다.

 

코스튬종류도 꽤 많습니다.

 

사기전에 미리보기를 해볼 수 있지만, 착용한 무기를 낀상태의 미리보기는 제공하지않네요.

 

 

 

330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하면 335개 크리스탈을 준다고합니다.

 

하지만, 돈이 아닌 크리스탈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외형만 변경해주는게 아니라 능력치도 공격력 500과 체력 1000을 제공해주기때문에

 

반드시 사야할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대장장이가 코스튬으로 등장하다니...;;

 

대장장이는 승급시 안좋은 능력치를 붙여줘서 엄청 욕을 먹던 사람인데..

 

코스튬끼고 승급하면 좋으려나요 -_-;

 

 

 

 

엘프도 후덜덜합니다..

 

기본적으로 가슴부위는 일부분 다 까고나온듯하고,

 

몸매를 드러내는 옷을 주로 착용하고 있네요.

 

 

 

인기 캐릭터인 릴림과 왕궁스토리의 미케네, 기간테스 코스튬도 있는데

 

모두 300크리스탈에 구매할 수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미케네는 이쁘게생겼다고 생각하는데 ㅎㅎ

 

 

 

반고는 거친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코스튬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절대 제복같은 차분한 차림은 없고, 파괴적인 느낌의 코스튬만 엄청많네요 ㅎㅎㅎ

 

 

 

혈맹의 기사는 꽤나 멋있다고 하고... 나머지는 뭐 그저그렇다는 후문...

 

 

 

 

저도 그래서 300크리스탈 모아둔걸로 대장장이를 마련했습니다 ㅎㅎㅎ

 

대장장이가 도끼를 들고있으니 웃기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망토 끼면 좀 어색하기도 한데,

 

그래서인지 오늘 망토 숨기기 옵션도 추가되어

 

망토를 착용한 상태에서 안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대장장이로 결투장, 탐험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찍었습니다.

 

왕궁을 대장장이로 하면 엄청 웃길듯..

 

 

 

 

 

코스튬 시스템 이외에도 파멸 무기추가...

 

기존에 방어구만 있었던 파멸세트에 무기가 추가되었네요.

 

서리세트도 방어구만 있다가 무기가 생겼으니..

 

이제 레이븐세트 차례인가요 ㄷㄷ;;

 

 

 

 

일단 무기와 방어구는 장난아니게 멋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궁극스킬에 용이 지나갑니다 ㅋㅋㅋ

 

비쥬얼 작렬이네요.

 

 

 

 

또한 난투장도 곧 오픈예정이라고 칸만 만들어놨네요..

 

진짜 컨텐츠의 양적인 면과 질적인 면에서 진보를 거듭하는 레이븐...

 

괜히 제가 던전형 게임을 한게 아닙니다..

 

 

이상으로

 

레이븐 업데이트! 기다리던 코스튬 추가 & 파멸무기 추가 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