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게이밍기어 리뷰

FPS게임특화 쿠거 컨트롤2 게이밍 마우스패드(포장개선품) 진지 리뷰!~

by 유스위스 2017.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쿠거 컨트롤2 게이밍 마우스 패드입니다.

 

사실 이 패드는 개선품이 아직 시장에 출시되지않아서 글 올린 시점에는 판매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개선품 패드를 받을 수 있었던건, 기존에 제가 구입했던 개선전 쿠거컨트롤2 마우스패드에 결함이 있었기때문에

 

수입사와 쿠거코리아가 A/S의 일환으로 교환정책을 실시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한시적인 이벤트이기 때문에 현재 뜬 공지로는 2월 이후부터는 교환이 불가능 한 것으로 보이네요.

 

 

 

 

지난 쿠거컨트롤2의 패키징은... 정말 폭이 작아서 마우스패드가 말릴 수 밖에 없는 구조였습니다..

 

 말림현상에 더불어 나오는 구겨짐 현상이 발생해서 심각한 수준이었습니다.

 

저 역시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협소한 박스에 담겨진 쿠거컨트롤을 약 2개월간 사용중인데..

 

다리미로 꾹꾹눌러도 안펴질 정도로 심각했습니다.

 

 

 

 

▲ 개선전에는 길이만 길고 폭이 좁아서 엄청나게 말릴 수 밖에 없었던 기존 구조

 

 

 

 

그래서 나온 것이 넓직하게 말리지 않게 만든 패키징입니다.

 

 

 

 

 

전작 패키징처럼 표면을 만질 수 있게 일부를 뚫어놨습니다.

 

 

 

 

쿠거는 게이밍 기어 제조회사죠!

 

 

 

 

후면에 있는 내용은 기존 패키징 4면에 있던걸 한쪽에 몰아놓은 느낌입니다.

 

 

 

 

정말 패키징이 넓으니까 더 보기도 좋네요.

 

 

 

 

봉인씰이 붙어있습니다.

 

 

 

 

개봉해 봅니다!!~

 

 

 

 

마우스패드가 정면에 보이네요...

 

기존 패키징에서 꺼냈던 쿠거컨트롤2는 정말 돌돌 말려서 펴질줄을 몰랐는데..

 

신이 다리미로 편것 처럼 정말 아무 말끔한 모습입니다.

 

 

 

 

로고 크기는 그대로 입니다.

 

 

 

 

와 정말 주름하나없이 말끔하네요...

 

 

 

 

 

그러면 여기서 기존 말림+구김 현상이 있는 마우스패드와 비교를 해봅시다.

 

딱봐도 색상이 달라보이죠?

 

실제로도 다릅니다. 그리고 로고부분도 약간 물빠진색으로 변했습니다.

 

 

 

 

위 사진이 말림+구김 현상이 있던 쿠거컨트롤2 입니다... 주름이 보이시나요??

 

저는 처음에 이 주름을 보고 마우스패드의 상징인줄;;ㅋㅋㅋ

 

 

 

 

비교 나갑니다 ㅋㅋ

 

우측이 개선품, 좌측이 기존품입니다.

 

딱봐도 주름이 있고없고가 차이나죠?

 

우측은 반질반질한 느낌이 있는 반면에 좌측은 상당히 거친느낌이 납니다.

 

 

 

 

 

아래가 개선품, 위가 기존품입니다.

 

기존품은 다리미로 펴도 어느정도 굴곡이 생겨서

 

마우스를 가까이 밀착시켜야 인식이되는 광마우스의 경우 굴곡에의해 인식이안되는 경우가 간혹 있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저 굴곡은 완화가 안됩니다 ㅋㅋㅋ 기존품은 최악이었죠.

 

 

 

 

 

하지만, 다림질의 신이 다녀간듯 개선품은 정말... 안구정화될 정도로 평평합니다.

 

 

 

 

뒤집어보면 차이가 보이죠.

 

그리고 패드자체의 품질도 약간 차이는 나는듯 합니다.

 

개선품이 세로 1cm정도 컸고요.. 기존품보다 상당히 깔끔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개선품과 기존품에 대한 비교정도였고요..

 

간단하게 사용후기 몇자 쓰겠습니다 ㅋㅋ

 

 

쿠거컨트롤2의 경우에는 컨트롤을 강조하는 마우스패드입니다.

 

다시말해 FPS같은 조준형게임에 적합한 마우스패드죠. 마우스를 멈추고 싶을때 멈추는걸 보조해줄수 있게

 

표현이 다소 거칠어서 조준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런 맥락으로 쿠거스피드2의 경우 슬라이딩이 필요한 스타2같은 전략시뮬레이션이 적합하죠.

 

거칠기는 QCK MASS(퀵매스)에 비하면 거친편이고요.

 

퀵매스가 거친천 느낌이라면... 쿠거컨트롤2의 경우에는 뭔가 특수처리를 한 거친천 느낌입니다 ㅋㅋ

 

이 부분은 직접 만져보셔야 알 것 같네요.

 

일단 제가 2개월간 FPS게임을 하면서 느낀점(아바온라인, 오버워치, 배틀필드등)은..

 

좋습니다. ㅋㅋ 로지텍 G240을 1년여간 사용해온 저로서는... G240보다 쿠거컨트롤2가 좋네요.

 

가성비도 좋고, 브레이킹성능도 준수해보입니다.

 

쿠커컨트롤2의 스몰사이즈 가격은 12000원이하로 저는 지금 S사이즈를 쓰고있지만,

 

M사이즈가 적당할 것이라고 보이네요.

 

 

 

이상으로 쿠거 컨트롤2 게이밍 마우스패드(포장개선품) 진지 리뷰!~ 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