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생활 리뷰

미니 선풍기 추천! JNIX 클립팬 미니 선풍기 진지 후기~!

by 유스위스 2017. 5. 17.

반응형

어느덧 여름이 코앞입니다.

 

지난 5월 황금연휴에는 엄청난 더위가 한반도를 강타했습니다.

 

아직 선선한 편이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출근할때

 

지하철에서의 따뜻...한 열기와 걷는 구간 덕에 출근 후에 잠깐 덥기도하고...

 

나중에 회사에서 에어컨을 틀더라도 출근 직후에는 더울 것이란 말이죠.

 

따라서 회사용으로 미니 선풍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몇천원짜리 싸구려를 살까 하다가...

 

역시 제품은 어느정도 가격이 되는걸 사야 오래쓴다는 개인적인 생각에 따라

 

1만원~2만원 사이의 제품을 찾다가 JNIX 클립팬 미니 선풍기를 찾게되어 살펴보니

 

상당히 다양한 기능이 있더군요 ㅋㅋ

 

눈에 띄는 아이디어가 있는 상품입니다.

 

 

 

 

 

 

 

가격은 6인치와 8인치가 다른데요. 약 2500원정도 차이가 나는것으로 보입니다.

 

최저가는 8인치가 배송비포함 14000원정도... 6인치가 12000원 정도네요.

 

배송비를 제외하면 만원정도의 가격입니다.

 

사실 몇천원짜리 탁상용선풍기가 많고, 2만원미만의 일반선풍기도 많은편을 감안하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박스도 견고하고, 씰도 붙어있네요 ㅋㅋ

 

 

 

 

박스 전면 모습입니다. 책상위에 스탠드형으로도 사용가능하고,

 

사무실 파티션에 클립으로 고정도 가능하다네요..

 

이게 어떻게 가능한걸까요??

 

 

 

 

 

각도조절도 된다니 상당히 괜찮은 상품으로 보였습니다.

 

 

 

 

 

 

박스안에 비록 따로 스티로폼은 없었습니다 ㅋㅋ

 

가격이 가격인지라..

 

 

 

 

 

비닐로 싸여있는 두 덩이의 제품...

 

왼쪽이 선풍기 본체+클립이고,

 

우측이 받침대입니다...

 

 

 

 

일단 첫모습은 파스텔톤의 블루와 하얀색이 조화되어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만듬새도 정말 크기만 작은게 아니라, 일반선풍기를 그대로 소형화시킨 느낌이 듭니다.

 

 

 

 

 

받침대도 비닐로 싸여있으며, 파스텔톤의 클립보관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란색 뚜껑을 열면 클립등을 보관하여 수납효율을 늘릴 수 있다네요...^^

 

무게도 줄이고 수납도 생각한 조화로운 디자인.. 높게 평가합니다.

 

 

 

 

 

본체와 붙어있는 클립부입니다. 본체와 결합된 상태이므로 분리하려면 따로 공구를 가져와야하며,

 

클립부가 꽤 대형입니다 ㅋㅋ

 

선풍기가 8인치다보니 엄청 가벼운 편은 아닙니다.

 

 

 

 

 

주먹과의 비교입니다.

 

 

 

 

미니선풍기임에도 불구하고

 

후면스위치를 통해 1단과 2단 바람조절이 가능합니다.

 

 

 

 

집게의 집는 힘이 상당히 강합니다.

 

빨래집게보다 약간 더 강한 느낌..

 

선풍기가 가벼운편은 아니지만 이 클립이면 고정이 잘될것으로 보입니다.

 

 

 

 

 

플러그는 하얀색으로 품질이 나빠보이지 않습니다.

 

다만 전기선이 1m정도로 긴편은 아닙니다.

 

 

 

 

 

나름 사용설명서도 있습니다.

 

상하조절+좌우 360회전 조절 가능합니다 ㅋㅋ

 

어떤 미니선풍기는 좌우만 되어나 하는데 이건 어떤 방향으로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을 보니 클립부분을 아까 본 받침대에 결합을 하게되면

 

스탠드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 부분이 상하와 360도 조절이 가능하게하는 기둥부분입니다.

 

관절부는 역시 파스텔톤의 원형마개를 활용해 나사를 가려주었네요.

 

 

 

 

집게를 받침대에 물어서 스탠드용으로 사용가능하게 만든 모습입니다.

 

저는 따로 끼우는 홈이 있을 줄 알았는데..ㅋㅋㅋ

 

적당하게 만들어놓고 집게를 열어서 끼우는 방식이더라고요.

 

집게가 무는 힘이 강해서 이렇게해놓아도 결합이 안정적으로되는 부분이 신기했습니다.

 

 

 

 

결합한 선풍기의 전면 모습..

 

 

 

 

선풍기를 소형화 시킨것 뿐,

 

선풍기의 기능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8인치다보니 장난감이라는 느낌이 덜한데, 6인치를 사시면 장난감 느낌 나실 듯 합니다.

 

 

 

 

 

 

뒷부분 입니다.

 

 

 

 

 

일반 선풍기와의 비교입니다.

 

형이랑 동생수준이 아니라

 

아빠와 유아수준 ㅋㅋ

 

 

 

 

 

집에 있는 일반선풍기는 44W의 소비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이 미니선풍기는 25W의 전력을 사용하는데요..

 

무려 절반이상의 소비전력을 가지고 있어서

 

엄청 약하지는 않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 가동시 1단계 바람은 확실히 일반 선풍기의 약풍에 못미치나,

 

2단계 바람은 일반선풍기의 약풍을 뛰어넘는 바람으로 충분히 시원할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회사에 설치한 모습인데요 ㅋㅋ

 

파티션에 설치해보고싶은데 플러그선이 1m로 짧아서 올라가지를 않네요 ㅠㅠ..

 

멀티탭이 책상에 있지않은이상 추가 멀티탭을 사용해서 연장해야 자유롭게 사용할 듯 합니다.

 

 

 

 

스탠드형으로 놓은 모습..

 

사용해보니 1단계도 바람이 강하구요.

 

2단계는 진동과 바람소리가 꽤 있을 만큼 성능이 좋아서 미니선풍기로서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미니 선풍기 추천! JNIX 클립팬 미니 선풍기 진지 후기~!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