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6

KFC 딜리버리 & 치킨나이트 치킨메뉴 총정리!!!~ 핫크리스피, 오리지널, 왕갈비오븐, 블랙라벨 치킨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오늘은 KFC 딜리버리로 치킨나이트까지 해서 KFC의 모든 치킨을 정리해보는 시간!! 을 가지겠습니다. KFC가 최근 2018년 말 노량진에 마지막 매장을 재오픈 및 배달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치킨매니아인 저도 KFC 대열에 동참한지는 꽤 되었죠.. 치킨나이트를 잘 모르시는분들에게 설명을 드리자면.. 치킨나이트라는건... 일반적으로 1개를 시키면 1개를 주는 KFC 치킨 한조각을 저녁 9시 이후에 주문시에 1+1이 되어서 가성비 최고의 치킨이 되어버립니다.. 결국 저는 핫크리스피, 오리지널, 왕갈비오븐, 블랙라벨 치킨의 네가지 치킨을 단 1개씩만 구매했지만, 2개씩 오게되어서 총 8조각의 치킨을 받게된것이죠.. 단품으로서 3천원정도하는 KFC 치킨 한조각이 부담스러우신분들.. 2019. 5. 22.
굽네 스파이시 슬라이스 닭가슴살 진지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오늘은 굽네 스파이시 슬라이스 닭가슴살에 대해 알아봅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위해서 닭가슴살을 드시는 것으로 아는데요.. 아무래도 제일싼건 대용량 냉동닭가슴살을 직접 조리하는것일테죠. 하지만 요즘에는 100g정도의 훈제닭가슴살 팩으로 많이 팔고있는데요. 사실 닭가슴살의 경우에는 특유의 약간 퍽퍽함과 보통 다이어트식으로는 양념을 덜하기 때문에 금방 질려버립니다. 하지만 오늘 설명할 굽네 스파이시 슬라이스 닭가슴살은.... 맵습니다.. 나트륨을 물론이고 양념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세달째 먹고있답니다...(물론 중간에 조금은 물리죠) 그리고 본 후기는 지원을 받지않은 직접구매 솔직후기입니다. 위의 포장이 바로 냉동 굽네 훈제닭가슴살 (스파이시) 입니다. 굽네몰이라는 곳에서.. 2019. 5. 21.
라이트앤 캔버스s 배경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 후기 남길 물건은... 바로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위한 사진을 위한 +_+ 사진배경천입니다!!!! 사실 저는... 너무 귀찮음에 나무무늬 방바닥이나, 블로그 초기에 사두었던 회색 or 하얀천을 사용했었는데요. 천이 구겨지는 바람에 매 포스팅마다 주름을 잘 펴느라 고생했었죠... 그래서 잘 사용하지않기도하고, 두꺼워서 보관도 귀찮았는데!! 최근 포스팅을 다시 하고싶은 욕망이 들끓어.. 아무래도 소품사진정도는 배경천만 잘 사도 되지않겠냐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일반 종이배경은 내구성이 좀 그렇고... 천종류로 찾다가 이쁘고 크기도 큼지막한 라이트앤 캔버스s 배경천을 선택해서 구매해봤네요. 이번 포스팅은 그리 길지는 않으니.. 짧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포장은 별도.. 2019. 5. 21.
LG V50 ThinQ 듀얼 스크린 활용 솔직 후기~~! (듀얼스크린 가이드)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지난번 V50 슈피겐 러기드아머 케이스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V50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듀얼스크린 활용기와 V50 자체에 대한 사용기까지 써보려고합니다. 우선 처음부터 말씀드리자면... V50의 듀얼 스크린은 아주 활용성이 높아보이고, 경첩형 스마트폰으로서 가장 완성형에 가깝게 나오지않았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물론 모~~든 부분에서 완벽하지는 않지만,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그럼 후기를 보시죠~! 우선 배송온 LG V50의 듀얼스크린 모습입니다. 듀얼스크린 배송 전용박스에 담겨져 왔더군요. 아... 뽁뽁이에 담겨진 전자제품 개봉이란.. 꺼내보니 블랙색상의 박스에 LG Dual Screen이라고 글씨가 써져있습니다. 참고로 v50 듀얼스크린의 정가는 22만원입니다.. 2019. 5. 19.
LG V50 ThinQ 슈피겐 러기드아머 케이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 전에 쓰던 V30이 액정에 금이 가면서... 사용은 가능했지만.. 액정 교체비용이 중고가랑 맞짱을 뜰정도로 비등비등 했기때문에 이번에 LG V50 대란(?)을 틈타 기변을 하게되었죠. 그래서 구매하게된 LG V50 씽큐 슈피겐 러기드아머 케이스입니다!! 사실 폰악세사리는 처음에는 우후죽순 난립하는 저가형 브랜드가 온라인을 점령했었지만, 슬슬 품질관리가 되고 가격이 적당한 몇몇 브랜드가 인지도가 상승하여 다양한 폰액세서리를 생산하는 업체가 되었죠.. 슈피겐도 그 중의 하나... 우선 배송온 V50 슈피겐 러기드아머 포장박스입니다. 무난 무난... 이번에 러기드 아머를 선택하게된건... 일단 투명한 케이스의 경우에는 변색이 무조건 되기때문에... 무.. 2019. 5. 19.
커피포트 19년 5월 일기~~ 우리집 도치는 여전히 잘 먹고 잘....ㅆㄱ 있다.. 데려온지 꽤 흘렀다. 처음에는 매일 집을 갈아주다가 요새는 2~3일마다 한번씩 청소를 해준다. 집안에 있다가 밀웜을 주는걸 알아채고 나오는 모습이다..ㅋ 원래 2층펜션에 포치를 넣어줬는데, 고슴도치가 낑기는걸 무척이나 좋아하는거같다. 그 밑에서 낑겨서 잔다 ㅋㅋ 고슴도치 특유의 심술궅은 듣한 표정이다.. 이건 사실 표정이 아니고, 몸을 보호하기위해서 이마에 있는 가시를 얼굴쪽으로 내리는 행동이다. 이 표정을 통해서 고슴도치는 동글게 말아 얼굴도 모두 가시로 보호할 수있다. 근데 얼굴이 찌그러져서 너무 귀여움 ㅋㅋ 개인분양 받을때는 거뭇거뭇하더니 가시가 크고 길어서 너무 마음에드는 녀석이다. 다 나온모습이다. 원래 고슴도치는 불을 다 꺼야 흡사 바퀴벌레.. 2019. 5.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