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편의점 먹을거리

GS편의점 NEW 치킨도시락 진지 리뷰!!~ (양념치킨 & 고추마요치킨)

by 유스위스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에서 뉴 치킨도시락을 먹어봤어요. 사실 닭고기 제외한 도시락을 먹으려고했는데 이거 밖에없더라고요. ㅋㅋ

 

 

뉴 치킨 도시락은 양념치킨과 고추마요치킨의 두가지맛으로 광고를 하고있어요. 일단 용기는 긴편인데, 다른 GS도시락보다 약간짧아요. 약 28cm정도되는듯합니다. 긴편에 속하는 도시락이라고 볼 수 있죠. 가격은 4300원으로 최근에는 비교적 낮은가격의 도시락입니다.

 

 

뉴 치킨 도시락은 양념치킨과 고추마요치킨의 두가지맛으로 광고를 하고있어요. 칼로리는 755kcal로 다른 도시락처럼 칼로리가 낮은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쌀은 국산, 치킨가라아게는 브라질산 닭고기를 사용하네요. 순살치킨 도시락이다보니까 수입산을 쓸 수 밖에없었겠죠. 구성품은 많아보이지 않는데 각종 부재료들이 많이들어갑니다.

 

 

2분이상 따뜻하게 데우고나니 치킨향이 모락모락 났습니다. 치킨이 8조각에 김치정도라서 구성품은 크지 않아보여요. 그래서 밥이 많아보이지만 사실 반찬들이 다 짜서 저 밥양이 거의 적정입니다. 저는 약간 밥이 남더라고요.

 

 

구성품을 자세히보면 볶음김치와 요상한 샐러드 같은게있는데, 무슨 완두콩이랑 당근같은걸 섞어놨어요. 콩고기같은것도 같이있던데, 맛은 그냥 짜고 특별한 맛은 없었답니다. 반찬인거같기도하고.. 뭔지 아시는분 댓글에 적어주세요 궁금..

 

 

 

그리고 햄도 있었는데요. 엄청 단단한 햄은 아니고 적당히 부드러운 햄이더라고요. 물론 매우 짠게 특징.. 어묵햄은 아닌거같아요. 그리고 그 밑에있는게 양념치킨인듯 보입니다. 그냥 치킨에 양념소스 살짝 뿌려져있네요.

 

 

그리고 고추마요치킨을 봤는데 꽤나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고추마요소스에 파슬리까지 얹은 모습.. 그리고 반죽자체에도 양념이 들어가있는것처럼 보여요.

 

 

밥 위에는 살짝 고명을 얹어놔서 먹음직 스럽게 보이고,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칼로리의 대부분은 이 밥이 차지할듯..

 

 

치킨을 잘게 잘라보니까 닭다리 순살인것으로 보이고 꽤나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양념치키도 달달하면서 깊은맛이 있었고, 고추마요치킨도 고추맛이랑 마요네즈맛이 적절하게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튀김옷은 바삭하지않지만 치킨특유의 감칠맛이랄까.. 그게 살아있었어요. 치킨 먹고싶을때 먹으면 괜찮을듯합니다. 

 

다만, 역시 치킨을 조금만 먹고나면 입맛이 돌아서 다른걸 먹게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