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편의점 먹을거리

[GS편의점] 가성비 위대한 치즈불고기버거와 유어스 더 진한 초코우유 솔직후기~!

by 유스위스 2017. 2. 11.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GS편의점에서 파는 위대한 시리즈 중 하나인 위대한 치즈불고기버거와

 

GS의 브랜드인 유어스 더 진한 초코우유 후기를 남깁니다!

 

이 제품들은 충분한 가성비를 가지고 있어서 돈아깝다는 생각이 안드는 먹거리입니다~

 

 

 

먼저 유어스 브랜드의 치즈불고기버거!~!

 

2300원이라는 가격에 일단 꽤 큽니다.

 

버거킹 수준의 크기네요^^

 

 

 

 

 

 

재료를 보니.. 닭고기와 돼지고기를 갈아만든 패티에 떡갈비 양념장을 첨가했네요..

 

그리고 비앙카슬라이스치즈가 들어갔습니다.

 

 

 

 

개봉하면 꽤 묵직하고 큰 치즈불고기버거가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버거킹만하고요..

 

빵도 단단하고 맥도날드 디럭스버거에 들어가는 빵이라 오히려 버거킹 빵보다 좋아보입니다..

 

 

 

 

 

살짝 들춰보니.. 뭔가 부실해보이는 ㅋㅋㅋ

 

 

 

 

 

위쪽에 슬라이스 치즈하나가 들어가있습니다.

 

케찹이 약간보이네요.

 

그리고 그 밑에 패티가 있습니다.

 

빵 크기에 맞게 패티 넓이도 크네요.

 

그리고 아래에 소스와 약간의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먹어보니 빵이 두툼해서 식감이 좋네요^^

 

다만, 케첩이 적어서 약간 밍밍한 느낌이 들 수 있으니 케찹만 넣으면;;

 

가격대비해서 버거킹 전혀안부러운 햄버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네 실제로 괜찮습니다. 맛도 양도..

 

 

 

 

 

그리고 더 진한 초코 담은 초코우유 입니다.

 

이 우유는 동가격대 우유보다 양이 많고, 가격도 1200원입니다.

 

원래 1500원인데... 제가 가는 편의점은 1200원에 할인한다고 써져있어요.

 

거의 1년째니까... 다른 지점도 그러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무려 500ML 용량에 1200원인 이 제품.. 그리고 더 달다고 하네요.

 

뉴스에도 나온 제품인데요.. 물론 초코우유가 아니라 커피우유죠..

 

카페인이 많이 들어있다고 뉴스에도 나왔습니다.

 

 

 

 

아무리 타사 초코우유보다 싸다고해도... 500ML를 나눠먹으라니요... ㅋㅋㅋ

 

400ml 정도의 다른 초코우유는 기본 1500원이니...

 

가성비는 정말 갑인 우유입니다.

 

 

 

 

이 우유는 다 먹을경우에 300칼로리 정도를 가지네요....

 

어마무시하죠??... 양이 많아서 이기도 하지만, 깊은맛을 내기위해 더 달게 하는것도 있겠습니다.

 

자주드시면 살찔듯하네요..

 

 

 

 

보통 우유들과 같이 뜯어서 드시면 됩니다!~

 

맛은... 제 입맛에는 달고 진하다고 느껴지네요..

 

다른 초코우유와 비교했을때는 그렇게 진한건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GS편의점] 가성비 위대한 치즈불고기버거와 유어스 더 진한 초코우유 솔직후기~! 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