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규탄 결의안 국회통과!!!

2013. 4. 29. 17:28Personal Story/개인적포스팅

 

오늘 본회의를 연 우리 국회는 일본 정치인들의 신사 참배와 아베 총리를 규탄하는 결의안을 채택했습니다!!

아베총리는 그동안 각종 망언으로 전세계적으로 구설수에올랐고, 자국가인 일본 언론으로 부터조차 비판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참석한 의원중 239명 중 238명이 찬성하였다는데 1표의 기권은 누굴까요??

저는 잘 이해가되지를 않습니다.. 미국도 아베신조의 망언에 대해서는 유감을 계속 나타내고있는데요..

 

국회는 결의안에서 "일본의 비이성적 망동과 망언은 미래지향적인 한일관계 구축과 동북아 평화정착에 심각한 부정적 영향을

초래하는 외교적 도발 행위"라고 명시했다고 하네요..

한미 동맹이 점점 강해지고 있는데 일본은 오히려 동맹관계를 거꾸로 돌려놓으려는 이상한 생각을 가지고있는것같습니다.

우리나라는 날로 위상이 높아져만 가고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우리모두가 힘을 모아서 우리나라와 일본에의해 전쟁피해를 입은 수많은 국가들과 함께 권리와 명예를

되찾기위해서 노력해야할것같습니다..

 

저는 야스쿠니신사참배를 왜하는데 도대체 이해가되질않네요..

머리가 살짝 이상해진건지.. 아니면 노림수라도 있는건지요..?

그동안 지켜보기만했었는데 이번결의안을 통해서 한걸음 진전되었다는 것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