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월드오브다크니스 제 2부 필수 기능들 공략

by 유스위스 2014. 7. 25.

반응형

스마트폰 횡스크롤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 플레이 리뷰 1부 게임의 개요

제 2부 필수기능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               

제 4부 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제 5부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제 6부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제 7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올바른 자동사냥의 고찰과 합성확률을 대폭올려주는 룬에 대하여

제 8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고레벨 합성 공략 및 후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9부 지옥 던전에 대하여

제 10부 월드오브다크니스 100레벨 달성..100제 80제 신화장비 합성 후기

 

 

지난 게임소개에 이어서 2부 에서는 월드오브다크니스의 필수기능들을 종합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이 필수기능들을 알고있어야 빠른레벨업이나 많은 골드획득이 가능하므로 공략을 참고하셔서 고수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1. 전수

 

전수는 강화된 장비의 강화레벨을 다른 장비에 이식하는 기능입니다.

단, 같은 직업군에 같은 장비여야 가능합니다. 무기를 전수하려면 무기만 가능하다는것이죠..

사용법은 강화된장비를 먼저 넣고, 전수할 장비를 넣으면 됩니다..

 

물론 이 기능은 유료아이템인 보석이 있어야만 가능하므로, 이벤트 보석을 모아놓으셨다가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제 무기는 선봉자대검 신화무기입니다... 캐쉬충전이벤트로 값싸길래 그냥 충전하면서 받은무기!!

성능은 정말 좋답니다.

 

 

전수하면 조금 낮은 수치로 강화수치가 이식됩니다. 단 2만 빠졌으니.. 보석이 들긴하지만 쓸만한 기능이죠..

사실 이 게임은 강화가 쉽습니다. 왜냐하면 강화하는데 돈이들지만, 돈은 벌기 비교적 쉬운편이고 고강을 해도 확률만 낮아질뿐

장비자체가 파괴되지않기때문에 고강이 쉽습니다. 갖가지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골드벌기는 너무나쉽죠.

 

 

 

 

2. 각종 이벤트 (골드와 경험치)

 

이 게임의 특징중에 하나는 이벤트와 갖가지 할것이 꽤나 많다는 점입니다.

일일보상, 시간보상, 접속일수보상, 그리고 시간마다 있는 이벤트까지 있기떄문에 이런 이벤트들을 활용해야 아이템과

경험치 골드를 획득할수있다는 사실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일일업적보상은 다양한 업적 수치를 모아서 상자를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상자에서는 아이템들이 많이 나옵니다.

 

 

 

이벤트는 보석으로도 이용가능하지만, 시간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험치와 골드를 꽤나주므로

반드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접속시간보상인데... 이건 강화석이라는걸 줍니다. 강화석은 무기가 고강일떄 강화하는데 매우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고강인데도불구하고 강화석을 몇개사용하면 거의 확률 100%로 강화가되므로 접속보상을 꼭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행운포션이라는것은.. 이게임에 행운이라는 수치가있는데 행운이 있으면 획득경험치가 늘어납니다.

빠른 레벨업을 위해선 반드시필요한 아이템이니 알아서 챙겨드시기바랍니다.

 

 

접속일수 보상과 육성보상등은 모두 느낌표로 표시가되니까 이벤트에 느낌표가 있다면 반드시 보상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3. 간편 전투, 자동전투

 

다음으로 간편 전투와 자동전투의 차이점입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스마트폰게임인만큼.. 자동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자동게임플레이라는게 손맛은 없어도 보는 재미가 또 있는 시스템이죠..

 

 

간편 전투라는건 스테이지를 모두 깨지않고도 쓸수있는 기능중의 하나입니다. 모든 스테이지를 깨고 나서야 발동가능한 자동모드

에 비해서 새로운 스테이지에 적용가능한 기능이죠. 물론 기능은 다른 게임의 일반 자동전투기능과 같습니다.

하지만 자동전투의 경우 많은 추가기능들을 제공하기떄문에 간편전투기능이 상대적으로 조금 낮은 기능입니다^^

 

 

바로 위 스크린샷이 자동전투 설정화면입니다. 오토 프로그램처럼 기능들이 꽤나 있죠.

또한 간편전투는 한개의 스테이지에서도 유저가 이동할때 포탈을 타줘야하는 반면에, 자동전투는 지가 알아서 포탈다타고

계속 넘어가면서 전투를 합니다. 이미 깬 시나리오의 경우에는 스테이지클리어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면서 플레이가 이루어집니다.

 

아무튼 위의 기능으로 인해 유저는 편하게 게임이 가능하겠죠.

우선 필수기능편에서는 이정도만 하겠구요. 다른 공략들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