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에 대해 알아보자

by 유스위스 2014. 7. 25.

반응형

스마트폰 횡스크롤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 플레이 리뷰 1부 게임의 개요

제 2부 필수기능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               

제 4부 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제 5부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제 6부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제 7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올바른 자동사냥의 고찰과 합성확률을 대폭올려주는 룬에 대하여

제 8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고레벨 합성 공략 및 후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9부 지옥 던전에 대하여

제 10부 월드오브다크니스 100레벨 달성..100제 80제 신화장비 합성 후기

 

 

안녕하세요^^ 이어지는 제 3부 강화와 아이템에 대한 공략입니다.

이번 공략에서는 강화방법과 좋은 아이템들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어느덧 월드오브다크니스 레벨 33을 찍었네요. 자동전투도 지원하고해서.. 레벨업이 느린게임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벌써 이 시점에 40중반을 달리시는 열렙유저분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

 

 

 

1. 강화

 

 

강화는 골드와 원석을 이용해서 할수있습니다. 특히 월드오브다크니스의 강화시스템은 무려 장비당 60레벨까지 지원하며, 고강이

가능한 이유중에 하나는 장비가 강화를 실패하더라도 파괴되지않기떄문에, 강화재료만 있으면 무제한 강화가 가능하기때문입니다.

또한 20이 넘어가도 상대적으로 강화비용이 낮은탓에 20레벨이상의 고강이 쉽습니다.

 

 

 

 

강화메뉴에 들어가면 착용중인 장비를 선택해서 강화를 하게됩니다. 착용이 되지않는 장비는 강화할수가없다는 뜻이죠.

강화에는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골드와 원석이 듭니다. 원석은 골드 밑에 돌같은 모양을 한것으로 획득은 아이템을 해체

하여서 가능합니다. 해체는 메뉴가 따로있습니다.

 

 

 

위 메뉴가 바로 해체메뉴입니다. 해체는 쓸모없는 아이템을 해체해서 얻을수있습니다.

해체하면 획득하는 원석의 량이 나타나므로 원하시는데로 아이템을 해체하시면되겠습니다

또한 원석은 강화뿐만 아니라 다른곳에서 쓰이는 재료중 하나입니다.

 

 

 

 

 

2. 좋은 아이템의 획득

 

 

 

좋은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높은 던전을 돌아야합니다. 특히 각 스테이지에는 보통 난이도와 악몽 난이도가있는데요.

악몽난이도에서는 전설템을 드랍합니다. 대충 말씀드리면 영웅정도가 일반템이고 전설이 높은 템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신화등급은 현재 이벤트성으로 주는 무기이벤트가 아니면 정말 구하기 어려운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급이 차이날때마다

아이템의 능력차이가 극도로 차이가나므로 상위템을 구하는게 좋습니다.

 

단순히 사냥만 하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의 교환을 통해서도 얻을수있는데 지금 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던전사냥시에 획득아이템 확인 방법입니다. 시작전에 좌측 하단에 보면 '던전 드랍'이라는게 있는데 보시면 어떤 장비가

드랍되는지 한눈에 볼수가있습니다. 전설을 원하신다면 악몽 모드로 플레이해야한다는것을 잊지마세요.

 

 

다음으로 교환탭있는 다양한 교환을 통해 얻는 방법입니다. 전설아이템을 합성하기위한 도면을 교환할수도있고..

 

 

신화아이템도면을 교환할수도있습니다. 이들 아이템은 일일퀘스트나 기타 이벤트등을 통해 획득할수있으며, 캐쉬로도 구매가

가능한 아이템들입니다. 도면의 사용법은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스테이지중에 SOS를 보내서 구조요청을 하고, 유저가 도와줄수가있습니다.

만약 도와준다면 우호도라는것을 얻는데, 이것으로 또 아이템을 교환할수있습니다.

 

 

공격력상승 효과를 주는 날개역시 교환을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도면 사용법입니다. 도면은 합성메뉴에서 사용가능하며, 합성시에 소모하는 아이템이 많을수록 확률이 올라갑니다.

실패시에 도면은 사라지지만, 보석으로 사라지지않게 할수도있습니다.

 

 

가급적 아이템을 많이넣어 100%를 만들어서 합성하기를 권장합니다.

 

여기까지가 이번공략의 내용입니다^^

좋은 아이템을 어떻게 얻는지.. 남들이 갖고다니는 날개는 어디서 얻었는지 등을 어느정도 아셨을거라 믿습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합니다^^ 다음 공략에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