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제 5부 공략!! 월드오브다크니스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등등)

by 유스위스 2014. 7. 29.

반응형

스마트폰 횡스크롤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 플레이 리뷰 1부 게임의 개요

제 2부 필수기능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               

제 4부 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제 5부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제 6부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제 7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올바른 자동사냥의 고찰과 합성확률을 대폭올려주는 룬에 대하여

제 8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고레벨 합성 공략 및 후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9부 지옥 던전에 대하여

제 10부 월드오브다크니스 100레벨 달성..100제 80제 신화장비 합성 후기

 

 

안녕하세요. 마지막일수도있는 월드오브다크니스 중급 공략입니다..

제가 드디어 60레벨을 찍은 마당에.. 1서버의 1위분은 글쎄 레벨이.....90을 향해 가고계십니다.

도대체 어떻게해야 그럴수가있을까요 ㅜㅜ..

 

아무튼 이번 공략에서는 과금유저나 고렙유저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각종 고급 공략을 전해드립니다.

아마 50레벨 이상의 고렙분들께서도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일겁니다^^

 

 

1. 던전을 원버튼 게임으로 즐기기

 

 

우선 던전에는 지난 공략에서 자동전투와 간편전투가 있다고 했습니다. 자동전투는 스테이지를 넘어가고 아이템을 자동으로 팔수있는 기능이있는반면에,

간편전투는 스테이지를 넘어가는 기능은 없어서 몹을 정리하고나면 스테이지를 옮겨가야만하죠. 이때 뭔가 답답함을 느끼실수있는데요.

바로 게임화면 우측의 메인퀘스트의 메인GO라는 메뉴를 누르시면 다음스테이지로 가는 포탈로 연결됩니다.

 

그렇다면.. 마을에서 메인GO를 눌러서 스테이지를 선택하고, 스테이지에 입장하면 간편전투~ 그리고 스테이지를 넘어갈때가되면 다시 메인GO 버튼을!

 

이렇게하면 자동전투 부럽지않은(?) 간편전투를 하실수있을겁니다. 방향키로 조정하지않아도되죠^^

 

 

 

 

 

2. 합성하기 공략

 

 

 

초보때는 합성이 정말 쉽죠. 그냥 사냥하다 얻은 아이템 모조리 갖다 박으면 성공률 100%만들기 무지쉽습니다.

하지만, 고렙이 되어가면서 전설도면과 혹은 신화도면! 을 얻게되고, 합성을 시도하죠..

 

후반 합성의 문제점은 성공률 높일 아이템이 부족하다는겁니다.

일반적으로 성공률을 잘올리는 방법은.. 일단 렙제가높은템 그리고 등급이 높은템 그리고 감정을 완료한템을 사용하는겁니다.

그런데 이들 아이템으로도 어느정도 한계가있습니다. 물론 사냥을 하거나 쓰다남은 전설템으로 하게되면 많이 올라갑니다만..

전설템역시 고렙이되면 합성을 따로하기때문에 아이템으로 갖고있기가 쉽지않죠.

 

따라서 신화급 도면합성에 제가 드리는 공략은 바로 수정을 이용하라는겁니다.

수정을 이용하라니 현질하라는거냐구요?

 

아닙니다. 귀속수정으로도 이용가능한 상점의 '룬'을 활용하면됩니다.

룬이란 합성에서도 팁으로 나와있듯이 룬을 넣어 합성이 가능합니다.

룬은 원래 펫의 능력치를 강화시키는 아이템인데요... 실은 이 아이템이 등급이 높을수록

성공률을 대폭상승시켜줍니다. 저는 4등급까지는 써봤는데 60제신화템이 30%정도인가가 확오르더군요

 

 

 

 

 

 

또한 신화급의 아이템을 합성할때는 주속성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상점이나 교환에서 우호도로 교환가능한 백금 상자와 황금상자를 통해서

힘속성의 보석을 사용하시면 합성완료시 아이템에 그 속성이 딱 붙습니다!!

 

 

 

주속성이 뭐냐구요!?

 

주속성은 각 캐릭터의 데미지를 1%씩 올려줍니다. 다시말해 기본캐릭터의 데미지가 300이고 주속성 힘이 300이라면 무려 300%의 데미지인 900데미지가되는거죠

따라서 주속성이 장비들의 옵션에 붙어있으면 데미지가 대폭상승합니다. 물론.. 각 장비에는 랜덤으로 옵션이 붙습니다.

그래서 주속성을 만들어주는 힘속성의 수정을 사용하는거죠!

 

하지만 힘을 올려주는 백금상자는 할인중임에도 250수정입니다.. 5천원에 250수정인걸 생각하면 약간아깝지만.. 수정으로구매하는것은 종류를 선택가능하기때문에

고렙장비에는 5천원정도 투자해주어야한다고 생각이되네요 ㅎㅎ; 

 

물론 이 게임은 렙업보상으로 귀속수정과 경매장으로 수정획득~ 또는 스테이지의 별등급을 올려 보상으로 획득가능하니..

꾸준히 안쓰고모으신다면 룬박스나 주속성박스를 구매하실수있겠죠.. ㅎㅎ

 

 

 

 

3. 고급 날개 획득하기

 

 

저도 날개는.... 아직 20렙제 영웅날개를 사용중입니다. 그 만큼 고급날개를 구하기는 너무나어렵습니다.

신화와 전설날개를 획득할수있는 박스가있고.. 신화날개를 아예주는 박스가있는데

신화날개를 그냥주는 박스는 7000수정으로 너무나 비싸서 감히 접근할수없습니다.

 

나머지 랜덤박스도 제가 이벤트로얻은 수정으로 조금 사봤는데 절대 당첨안되더군요.

 

따라서 과금이 힘든 유저님들은.. 날개를 착실히 모아서 20귀속영웅날개로 교환합니다.

그거 잘쓰다가 우연히 얻게되면(?) 사용하시면되겠네요.

 

 

 

 

 

 

 

 

참고로 날개는 공격력 효과가 있는 무기와같습니다.

 

 

 

4. 전설 아이템에 대하여..

 

 

 

전설아이템은 전설도면이 있어야 제작합니다. 문제는 전설도면의 가격은 무척이나 낮아져서(고레벨이 많아져서) 수정으로 상점에서 10개사는것보다

싸다는 겁니다. 따라서 전설아이템을 맞추실때는 상점에서 전설의돌을 사시는게 아니고.. 혹시나 전설의돌이 있으면 교환하시고 아니면 그냥

경매장에서 유저한테 도면을 구매하시는게 더 낫습니다..^^

 

 

 

5. 펫에 대하여..

 

 

펫은 오직 수정으로만 살수있고 가격은 2000수정.. 약 4만원수준입니다.

의리펫이라고 지금 3만원에 하나팔고있기는 합니다. 상점에서 판매하며 종류가 여러가지입니다.

아직 영웅등급밖에없고 공격력 방어력 증가같은 버프를 걸어줍니다.

 

항시걸리는건아니고 딜레이와 지속시간이있으며, 위에서 말한 룬이라는 아이템은 구입해서 펫의 능력치를 올릴수있습니다.

성장시스템은 따로없고.. 그냥 따라다니는 재미와 버프받는 재미는있네요^^ㅎㅎ

 

 

 

 

 

 

6. 수정과 강화석등을 얻는 팁에대하여..

 

 

 

일단 신화석같은 경우 월드보스이벤트를 진행해서 상위권에 입성하면 몇개주고, 이벤트에있는 신화석이벤트 완료하면 2개줍니다.

물론 신화석이벤트의 경우 혼자하기 무척힘들기때문에 풀파티(4명) 구성해서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일퀘로 접속보상 3개를 줍니다. 하루에 꾸준히하시면 신화석 10개정도얻는다고 보시면됩니다.

 

그리고 수정 50개로 추가로 돌수있는데 2개씩 주므로 신화석 10개당 수정 250개가듭니다.(이론상이고 하다보면 입장필요수정이 조금 늘어납니다.)

상점에서 신화돌 10개에 700인걸 감안하면 가성비는 굿이죠. 수정충전해서 신화템맞추시려면 이방법 강추합니다!
물론 파티구하기는 힘들지도..

 

수정의 경우 일단 경매장에 팔아 유저들에게 수정을 얻는 방법과 긴급점검시 불편에따른 보상이 가끔지급되고, 각 스테이지의 별(등급)을 올리면

그에따른 보상이 또 있습니다. 별등급을 올려받은 박스에는 강화석과 스킬북등이 가득들어있습니다. 물론 노가다라 힘듭니다 ㅠㅠ..

10레벨업 할때마다 보상이 주어지기때문에 모아두시면좋고요.

 

강화석은 스테이지등급보상과 일일보상 또한 우호도라는게 있는데요.. 이 수치는 파티플레이를 1스테이지완료하면 지급됩니다.

파티사냥을 즐겨하면 이 우호도가 쌓이는데 20점당 5강화석을 줍니다. 1강화석이 캐쉬로 10수정이니 꽤나 짭짤하겠죠?

그리고 드랍도되는것같고 상시 이벤트로도 얻을수있습니다.

 

 

 

7. 이벤트에 대하여

 

 

 

 

 

 

이벤트 종류는 6가지로 각 이벤트 시간은 게임내에 써져있습니다.

 

채광이벤트는 만골드...(고렙이여도 안변함)

골드이벤트 ... (정말 짭짤함 골드가쏟아짐, 난이도없음)

수호이벤트 ... 고렙되면 좀 힘들어서 파티하면쉬움

경험치이벤트 (그냥 경험치주는 쉬운이벤트)

신화이벤트 (신화돌주는 가장어려운퀘스트 파티필수)

생존이벤트 (고렙되면 약간 빡셈 컨트롤필요)

 

위와 같은 이벤트중에 가장중요한 순서로 나열하면

 

신화>골드>경험치>수호>채광>생존

 

어차피 엄청어려운건 없습니다. 다만 고렙되면 파티가 필수입니다.

 

 

이상 간단하게 적어보았구요.

 

추후 내용 생각나면 추가하던지 새로 공략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